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겨울시즌 컬러코트는 이렇게 입으세요.

 

겨울 옷장에 화사한 원색 코트 한 벌 정도 가지고 있다면 밋밋한 겨울패션에 기분 전환을 위한 패션스타일로 활용하기에 안성 맞춤인 패션아이템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이 코디하기 어렵다는 이유로 패션 아이템 목록에서 영원히 제외시켜 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컬러 코트의 경우 레이어드 할 수 있는 옷들의 종류와 어울리는 컬러 만 알고 있다면 의외로 쉽게 코디할 수있다. 아니면 패셔니스타 혹은 유명 셀럽들의 컬러코트 입는 방법을 참고하여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이다.

 

올바른 컬러 코트 선택을 위한 팁!!!

 

코트의 색상은 블루, 레드, 그린 그리고 옐로우와 같은 클래식한 색상을 중심으로 하여 색상 팔레트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트렌드에 크게 상관 없이 코디할 수 있는 컬러면 더욱 좋다. 하지만 무엇 보다도 컬러 선택에 있어서 가장 먼저 고려해야 되는 것은 피부톤에 어울리는 컬러 코트를 선택하여야 한다.

 

 

 

강렬한 레드컬러 코트에는 역시 블랙이 가장 잘 어울린다. 기본적인 조합이므로 어떤 아이템과도 코디해도 좋다.

레이튼 미스터의 코트 스타일처럼 투버튼에 아래부분이 살짝 퍼지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코트의 경우 블랙의 플레어 스커트와 같은 러블리한 아이템을 매칭하여 사랑스런 분위기로 스타일을 연출하면 좋다.

 

 

 

베이직한 데님과 오버사이즈 스웨터에 레드컬러 코트와 펌프스를 레이어드하여 시크하게 겨울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블루 코트의 경우 베이직한 데님 스타일에 레이어드 할 경우 따뜻한 느낌과 화사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으며, 악세사리는 브라운이나 베이지와 같은 겨울 감성 컬러를 선택하여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주면 아주 멋진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코트를 트렌디하게 스타일링하는 방법으로, 컬러 코트가 주목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 위 패셔니스타 스타일링 처럼 베이직한 블랙 진과 펌프스, 그리고 터틀렉 니트와 같은 이너에 밝은색의 컬러 코트가 돋보이게 코디하면 된다.

 

 

노란색 컬러코트가 블랙 팬츠와 탑에 잘 어울리는 스트릿 스타일 모습이다. 노랑과 블랙이 잘 어울리는 건 물론이고 노란색 코트 안에 흰색이너를 입어도 잘 어울린다.

 

 

 

컬러 코트의 경우 블랙 아이템과 코디하면 가장 무난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올 겨울 트렌드 색상인 오렌지 컬러의 경우에도 블랙 컬러 아이템과 매칭하여도 시크하면서 러블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반면에 화이트 셔츠나 데님에 오렌지 컬러 코트를 레이어드할 경우 시크한 빈티지룩 스타일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그린 컬러 코트의 경우에도 딱히 어룰리는 컬러를 찾을 수 없다면 시크한 블랙 컬러 아이템과 매칭하여도 잘 어울린다. 특히 밝은 톤의 그린컬러가 블랙으로 인하여 톤다운되면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시켜 준다. 반면 그린의 화사함을 살리고 싶다면 이너를 화이트와 같은 밝은색을 선택하면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