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가을패션스타일에 필수 아이템! 타이즈 트렌드

가을이 깊어지면서 보온성과 패션성을 가미한 제품, 여성들의 가을패션스타일에 필수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타이즈가 눈길을 끌고 있다. 올해 여성들의 다리를 수놓을 타이츠는 복고 패션 뿐 만아니라 개성을 살려줄 다양한 스타일로 유행을 이끌 전망이다.  올 가을 여성들의 다리 패션을 책임질 타이즈 트렌드는 무엇인지 알아보자.



1. 컬러 타이즈 

올 가을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타이즈의 색상은 기본 스타일을 비롯하여 따뜻한 느낌의 갈색이나 와인 계열, 파란색이나 어두운 녹색 계열이 강세를 이룰 전망이다.




2. 패턴무늬 타이즈 

올 가을 타이즈는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의 미니멀리즘 패션과 화려한 중세시대 느낌의 바로크풍의 레트로 패션 등 상반되는 스타일 패션이 공존하는 것이 특징이다. 개성에 따라 스트라이프, 도트, 사선, 기하학, 꽃무늬 등 다양한 패턴의 타이츠를 선택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3. 핫 아이템; 피쉬넷(fishnet), 델리케이트(delicate) 타이즈

올 가을시즌 타이즈 중에서 가장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아이템으로 피쉬넷 타이즈와 델리케이트 타이즈를 들 수 있다. 오리지널 색상을 비롯하여 에니멀, 프로랄 그리고 지오메트릭 패턴의 프린트 무늬가 가장 트렌디한 아이템이다. 이외에도 크리스탈, 금속, 알루미늄 재질 느낌의 모던한 스타일도 인기가 예상된다.




4. 레트로(Retro) 스타일 타이즈

올 가을 시즌 레트로풍의 스타일은 패션 뿐 만 아니라 악세사리에도 불고있다. 레트로 스타일의 경우에는 단일 색상 뿐 만 아니라 프린트, 자수 그리고 볼륨 요소가 가미된 스타킹이 유행이다. 패션 악세사리 중 벨트와 타이즈는 복고풍의 스타일을 연출하는데 가장 좋은 아이템이기도 하다.




5. 부츠 스타일의  타이즈

부츠 스타일의 타이즈는 일명 무릎양말로 무릎 높이의 긴 양말이나 무릎 넘어 허벅지까지 올라오는 타이즈가 유행하면서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부츠 스타일의 타이즈는 단순한 아이템이지만 옷 맵시를 완성시키는 역할을 빼놓을 수 없다. 또 섬세하고 독특한 스타일의 무릎 양말은 다채로운 변신을 가능하게 만들고 있다.




6. 니 렝스(Knee-length) 타이즈

니렝스 타이즈는 발목까지 내려오는 스타킹으로 샌들이나 슈즈 , 부츠 등과 매칭하기 좋은 패션아이템이다. 니 렝스 타이즈는 가을/겨울 컬렉션에서 프린트 패턴 뿐 만 아니라 모헤어와 피쉬넷 스타일에서부터 니트  재질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보여주었다.


2014 가을/겨울시즌 패션너블한 타이즈는 매우 핫한 악세사리 아이템으로 개성있는 스타일 연출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타이즈는 팬츠를 대신하여 입기도 좋으며 드레스와 롱스웨터와 같은 스타일에 코디하면 다리를 돋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는 만 큼 2014 타이즈 트렌드를 참고하여 올 가을/겨울 시즌 트렌디한 데일리룩을 완성해보자.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