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몸매를 돋보이게하는 화이트 팬츠 코디

 

어느덧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여름 동안 더위로 인하여 패션에 신경쓰지 못했다면 가을 맞아 모던하면서 시크한 분위기로 일상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세련된 분위기와 우아함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화이트 팬츠를 활용하여 멋쟁이 가을 여성으로 변신할 수 있는 패션 코디 노하우를 소개한다.

 

 

 

1.크롭 화이트진+회색탑 코디
 

 

7부길이의 크롭 화이트진을 선택할 경우에는 날씬함을 강조하기위해 상의는 A라인 형태의 티나 블라우스를 코디하는것이 좋다. 위 모델 코디 방법 처럼 바지 끝부분에 지퍼로 된 화이트진이나 화이트팬츠는 발목을 강조해 다리가 가늘어 보이는 효과가 있어 부드러운 그레이와 함께 매칭하면 하체가 그다지 눈에 띄지 않고 자연스럽게 어울리면서 날씬해보인다. 살짝 부푼 디자인의 페플럼이나 에이라인의 탑으로 허리도 커버할 수 있어 가을 간절기 데일리룩으로 즐길 수 있다.

 

 

 

2.화이트 반바지+밀리터리 자켓 코디

 

 

 

가을 간절기에 화이트 반바지를 코디한다면 위 모델 처럼  자켓 안에 입는 이너와 흰반바지를 화이트 컬러로 통일하고 그위에 허리라인이 들어가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는 밀리터리 자켓을 코디하면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 추천할 만 한 코디방법이다.

넉넉한 핏의 흰반바지는 적당한 길이와 함께 너무 캐주얼하지도 않아 오피스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캐주얼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프린트가 들어간 화이트 티에 보이쉬한 밀리터리 자켓으로 마무리하면 된다 반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쉬폰블라우스에 슈트를 코디하면 된다. 

 

 

 

3.화이트 팬츠+네이비자켓 코디

 

 

화이트 팬츠를 코디하여 모던하고 시크한 분위기의 데일리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여름 시즌 핫아이템인 스트라이프 티와 함께 코디하기를 추천한다. 스트라이프 티를 화이트 팬츠 안으로 넣어 연결하고 네이비자켓이나 가디건을 걸쳐주면 전체적인 실루엣이 날씬해 보이면서 시크한 멋을 연출할 수 있다. 반면 올 시즌 유행인 미니멀한 스타일로 코디하고 싶다면 블랙 컬러의 아우터나 가방을 통일하여 화이트 팬츠가 미니멀한 스타일로 보이게하면 된다.

 

 

 

 4.화이트 카고팬츠+트위드 자켓 코디

 

화이트 팬츠에 우아한 분이기의 트위드 자켓을 선택하여 스타일링 한다면 올화이트로 연출해도 날씬해보이는 코디가 된다. 캐주얼한 느낌의 카고팬츠가 화이트 색상이라면 전혀 다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보통 화이트 카고 팬츠를 이용한 올 화이트룩 스타일은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지만 트위드 소재감이 입체감 있게 표현되어 날씬해보이면서 여성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주기 때문에 가을 간절기 패션 스타일로 참고해 보면 좋을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