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워킹맘들의 시크한 가을패션코디방법을 알아보자.

 

세계 각지에서 만난 멋쟁이 워킹맘들의 세련되고 멋있는 쟈켓과 팬츠(바지) 스타일 코디 방법을 소개한다. 가을패션스타일로 쟈켓과 팬츠(바지)를 코디할 때는 팬츠(바지)의 색을 흰색이나 검정색으로 코디하면 실패할 확률이 적다는 것이다.캐주얼해 보이기 쉬운 베이직한 팬츠(바지)를 심플한 쟈켓과 코디해 오피스룩으로도 손색없는 스타일링 방법을 소개하였다. 멋쟁이 워킹맘들의 공통점은 안정감 있는 검정팬츠(바지)와 흰색팬츠(바지)로 대부분 코디한 것을 볼 수 있었으며, 스키니진이 대세로 약속이나 한 듯이 컴팩트한 쟈켓과 심플한 팬츠(바지)에 색을 많이 사용하지 않고 깔끔하게 코디한 것이 가을패션스타일의 주목할 만한 코디 방법이다.

 

 

 

□ 가을패션코디방법 Tip

 


 

▲ 도시:뉴욕 이름:에밀리 나이:33세 직업:부동산회사근무 자녀:아들7세

 

흰팬츠(바지)에도 검정팬츠(바지)에도 블루의 이너를 코디한 상큼한 쟈켓은 포멀해 보인다. 냉방 대책으로도 좋은 쟈켓과 팬츠(바지)코디를 흰색과 검정팬츠(바지)의 두 가지 스타일을 보여주었다. 고급스런 띠어리의 노카라쟈켓과 검정팬츠(바지)를 겐조의 블랙쟈켓과 H&M의 흰색 팬츠(바지)를 샤프하게 어레인지 했다. 지방시백과 블루의이너를 코디해 청량감 있는 쟈켓과 팬츠(바지)코디가 되었으며, 걷기도 편하고 코디의 포인트가 되어주는 토리버치의 파이톤 플랫슈즈도 놓칠 수 없는 세련된 포인트다.

 

 

 

 

 

▲ 도시:뉴욕 이름:아만다 나이:40세 직업:부동산회사근무 자녀:14세,11세,8세 아들만 셋

 

여름이 아니고서는 입지못하는 흰쟈켓과 슬림한 검정팬츠(바지)를 깔끔하게 코디했다. 어른다운 블랙팬츠(바지)스타일에 에르메스 버킨백을 들어 깔끔함과 품격을 갖춘 쟈켓과 팬츠(바지)코디가 완성됐다.

 

 

 

 

 

 

▲ 도시:뉴욕 이름:미라노 나이:32세 직업:작가 자녀:장남2세

 

화이트팬츠(바지)+ 마린풍의 쟈켓으로 리조트풍의 스타일링이 완성됐다. 애용하는 J BRAND의 화이트팬츠(바지)와 J.crew의 더블쟈켓을 코디한 마린풍으로 샌들과 클로에의 백을 베이지톤으로 맞춰 여성스럽고 부드럽게 완성했다.

 

 

 

 

▲ 도시:밀라노 이름:에우제니아 나이:37세 직업: 베르사체 근무 자녀:장남5세

 

블랙라이더 쟈켓과 블랙팬츠(바지)의 코디에 메탈이 달린 슈즈로 악센트를 준 편하고 세련된 쟈켓과 팬츠(바지)코디이다. 베르사체에 근무하고 있는 그녀는 올블랙으로 세련되게 코디했다. 프린트블라우스, 블랙슈즈와 바지자락의 메탈이 효과적으로 조화를 이뤄 단조롭지 않고 엣지 있는 쟈켓과 팬츠(바지)으로 승화시켰다.

 

 

 

 

 

▲ 도시:파리 이름:가이야 나이:34 직업:패션브랜드회사 근무 자녀:장녀4세

 

맨즈스타일의 쟈켓과 흰 데님팬츠(바지) 로 편하고 세련된 쟈켓과 팬츠(바지) 코디가 되었다. 도트셔츠, J BRAND의 화이트 데님과 스니커즈를 코디한 여름다운 시원한 코디이다. 여기에 헬무트랭의 검은쟈켓을 걸쳐입어 오피스룩으로 활용한 센스가 돋보인다.

 

 

 

 

 

 

▲ 도시:파리 이름:아델 나이:26세 직업:변호사 자녀:장남2세

 

수트에 핑크색백으로 신선하게 연출한 쟈켓과 팬츠(바지) 코디이다. 일할 땐 반드시 슈트를 입는 다는 아델은 자라의 검은색팬츠(바지) 에 발렌시아가의 핑크색 백의 상큼한 옷차림과 샤넬의 콤비 발레리나슈즈를 신은 발군의 색발란스를 반드시 참고하기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