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가을에 어울리는 패션스타일 제안


아직은 덥지만 슬슬 가을준비를 해야 할 때이다. 올 가을패션스타일의 대세는 여전히 모노톤이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가을시즌 역시 밝고 화려한 스타일에서부터 클래식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이 출시되고 있으며 어떤 옷을 트렌드에 맞게 입어야할지 혼란스러울 것이다. 가을패션에 당신을 보석처럼 빛나게 해줄 아이템을 엄선하여 정리하였다. 심플한 가을 옷에 포인트가 되어줄 멋진 아이템이다.

 

 


 

▣ 스타일 제안1  - 블랙 퍼 스누드(스카프)와 코디하기

 

코디가 자유로운 퍼 스누드(스카프)는 어느옷에나 걸치기만해도 세련된 옷차림이 완성되는 마법같은 아이템이다. 저지원단의 스누드(스카프)로 퍼를 뗐다 붙일 수도 있는 롱타입으로 2중으로 둘러서 타이트스커트와 코디하면 우아하고 고급스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스타일 제안2 - 블랙 레이스 스커트를 활용한 가을코디

 

블랙 레이스스커트 옆의 테이프가 옆선을 깔끔하게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그레이파카에 관능적인 블랙 레이스스커트를 코디해 가을트랜드 절정의 분위기가 된다.

 

 

 

 

 

 

 

 

▣ 스타일 제안3 -블랙 빅 블라우스의 코디

 

투명한 소재의 넉넉한 실루엣의 블라우스는 가을분위기에 굿이다. 가을패션트랜드로 넉넉한 핏의 옷들이 많이 눈에 띈다. 편할뿐 아니라 몸매까지 보완해주는 아이템으로 날씬한 실루엣의 바지와 코디하면 깔끔하고 스타일리쉬해 보인다. 그린백을 효과적으로 코디해 상큼해 보인다.

 

 

 

 

 

 

 

 

▣ 스타일 제안4 -소재가 다른 블랙탑의 코디

 

전면은 니트, 뒷면은 무명으로 소재가 다른 가을티셔츠가 세련된 느낌을 준다. 소재가 다른 가을 블랙티셔츠는 단조로워 보이기 쉬운 블랙옷차림이 스타일리쉬하게 보이게 한다. 그레이 스키니진과의 코디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가을패션이다. 가을자켓 속에 입기도 좋은 활용도 높은 가을 블랙티셔츠이다.

 

 

 

 

 

 

 

▣ 스타일 제안5 -블랙 드레이프 가디건 코디

 

전면의 드레이프가 여성스럽고 세련된 인상을 주는 가을 가디건이다. 얇은 소재로 바로 입을 수 있는 간절기에 너무나 유용한 아이템이다. 보더 티셔츠에 카멜색 치노팬츠,빨간색 펌프스의 조화가 상큼하다.

 

 

 

 

 

 

▣ 스타일 제안6 - 블랙 엔지니어부츠의 코디

엔지니어부츠를 신는것 만으로도 가을트랜드 분위기 물씬난다. 트랜드인 엔지니어부츠에 힐이 달려 보다 도회적인 분위기가 난다. 올가을엔 미들사이즈의 부츠가 많이 선보였다. 미들사이즈의 엔지니어부츠의 발란스를 맞추기가 어렵다면 미니스커트를 코디하면 된다. 여기에 검은색 스타킹을 신으면 하체가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