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악세사리트렌드; 오픈 프론트 목걸이

 

올 시즌 악세사리 트렌드로 스테이트먼트 쥬얼리와 같은 볼드한 느낌의 악세사리가 트렌드로 각광 받고 있다. 볼드한 스타일의 악세사리는 미니멀룩과 같은 심플한 스타일에 볼드한 악세사리로 매치 시켜 더욱 더 여성스러움을 강조 하기 위한 것이다. 하지만 너무 볼드한 느낌의 악세사리가 부담스러운 여성들은 트렌드를 잃지 않으면서도 패셔너블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오픈 프론트 목걸이(Open-Front Necklaces)를 착용해 보이는 것도 좋을 것이다. 특히 화사해 보이는 악세사리에 대한 매력을 알게된 여성들은 점점 과감한 디자인을 찾고 있는 요즘 새로운 스타일에 대한 도전 역시 유행을 앞서가는 패셔니스타 다운 모습일 것이다. 

 

 

 

 

 

 

케이트 보스워스 (Kate Bosworth)

 

2014 메트로폴리탄에서 열린 멧볼(Met Ball) 갈라에서 핑크색 드레스를 입고 악세사리트렌드인 Ana Khouri의 오픈 프론트 목걸이를 착용한 케이트 보스워스의 레드카펫 모습이다. 목걸이는 다이아몬드가 박힌 쥬얼리로 귀걸이와 셋트로 이루어져있다.

 

 

 

 

 

 

 

 

 

□ 릴리 앨드리지(Lily Aldridge)

 

2014 amfAR 인스피레이션 뉴욕 갈라에서 화려해보이는 로지 애술린(Rosie Assoulin)의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악세사리트렌드인 구불구불한 오픈 프론트 목걸이를 착용한 모습이다.목걸이 라인과 드레스 라인이 잘 어울려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릴리 앨드리지의 모습이다.

 

 

 

 

 

 

 

 

 

 

□ 올리비아 팔레르모 (Olivia Palermo)

 

 

스와로브스키(swarovski)의 후원행사에 참석한 올리비아 팔레르모의 모습이다. 이날 프린지 드레스에 레이스가 장식된 엥클 슈즈를 매칭하여 우아하게 스타일을 연출하였다. 화려한 패션 아이템 선택으로 악세사리는 미니멀한 스타일의 악세사리트렌드인 오픈 프론트 목걸이를 코디하는 센스 또한 돋보이는 스타일이다.

 

 

 

 

 

 

 

 

□ 엘리자베스 길핀(Elizabeth Gilpin)

 

 

보그 에디터인 엘리자베스 길핀의 퍼펙트한 펑크스타일 파티룩 모습이다. 화이트 팬츠에 짧은 크롭탑을 코디하여 섹시하게 파디룩을 연출한 반면 악세사리 트레드인 심플한 오픈 프론트 목걸이를 착용하여 스타일 균형을 맞추었다.

 

 

 

 

 

 

 

 

 

□ 그외 오픈 프론트 목걸이

 

 

 

 

 

 

 

(좌) Sequin Open Collar Necklace, $98, at Bloomingdale's

(우) BCBG Max Azria Chain Collar Choker, $34, at BCBG Max Azria

 

 

 

 

 

 

 

(좌) BaubleBar Pavè Orb Choker, $30, at BaubleBar;

(우) Giles & Brother Yellow Golden Nail Spike Collar Necklace, $125, at Neiman Marcus.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