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핸드백과 슈즈로 깔맞춤 하기

 

소녀시대 수영과 김희애의 최근 공항패션 스타일 모습이다. 캐주얼한 스타일에 핸드백과 슈즈를 깔맞춤하여 공항룩을 완성한 것 처럼 요즘 깔맞춤 패션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백과 슈즈를 셋트로하여 코디한 셀럽들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요즘 누가 핸드백과 슈즈를 촌스럽게 셋트로 가지고 다니느냐고 말할 수도 있지만, 레트로 패션이 유행하면서 핸드백과 슈즈, 핸드백과 스카프 등 악세사리를 깔맞춤하여 코디하는 것이 트렌드가 되면서 럭셔리한 느낌을 살려 줄 수 있는 코디방법으로 선호되고 있다.
우선 올 여름부터 핸드백과 슈즈를 깔맞춤하여 코디해 보는 것도 다가올 가을 겨울 시즌을 트렌드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일 것이다.

완벽한 페어링이 싫다면 컬러는 같지만 소재가 다른 것을 선택하거나 톤온톤으로 맞춰서 우아하게 코디해도 좋다.
트렌드한 여름 데일리룩 위해 핸드백과 슈즈의 멋진 깔맞춤 조합을 소개한다.

 

 

 

 

 

클래식한 걸리시룩을 선호하는 테일러 스위프트는 화려한 프린트의 여름원피스에 애시드 그린의 펌프스와 그린백으로 깔맞춤하여 시원하면서 러블리한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하였다. 프린트원피스에 대비되는 슈즈와 백으로 인하여 톡톡튀는 매력으로 주변까지 환해지는 느낌이다.

 

 

 

 

 

■ 기본적인 깔맞춤 아이템

 

 

 

 

1. 그린컬러의 핸드백과 슈즈 

 

 

 

 

 

 

 

 

2.레오파드 프린트의 핸드백과 슈즈 

 

 

 

 

 

 

 

 

3.뉴트럴한 색상의 핸드백과 슈즈 

 

 

 

 

 

 

 

 

 

4.핑크톤의 핸드백과 슈즈 

 

 

 

 

 

 

 

5. 도트무늬 핸드백과 슈즈 

 

 

 

 

 

 

 

6. 옐로우 컬러 핸드백과 슈즈 

 

 

 

 

 

 

 

 

 

 

■ 핸드백과 슈즈로 깔맞춤한 데일리룩 스타일

깔맞춤이란 색깔과 스타일을 맞춘다는 말이다. 즉 올 시즌처럼 미니멀 스타일이 유행하면서 올 블랙과 화이트 스타일 처럼 하나의 색으로 통일시키면 깔맞춤 스타일이 된다. 하지만 패셔니스타의 깔맞춤은 다르다.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컬러의 조합, 이것이 깔맞춤의 진수다.
깔맞춤에도 스타일링 노하우가 있을까? 우선 신발에서 답을 찾아야 한다. 신발을 중심으로 가방 혹은 상의와 컬러를 맞추면 실패할 확률이 줄어들기 때문이다. 

 

화이트 크롭탑과 빈티지한 청바지에 블랙컬러의 핸드백과 뮬 슈즈로 미니멀하게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한 모습

 

 

 

다양한 소재로 재미를 준 올블랙 스타일에 골드장식이 들어간 백과 슈즈를 코디하여 미니멀한 도시감성룩을 완성한 모습이다. 

 

 

 

 

 화이트 레이스원피스에 뉴트럴톤으로 가방과 슈즈 컬러를 맞춘 데일리룩 스타일 모습이다.

 

 

 

 

스포티한 샌들에 클래식한 핸드백을 샛트로하여 블랙 & 화이트로 코디한 미니멀한 데일리룩 스타일

 

 

 

스포티한 분위기의 레이스원피에 플랫샌들과 프론엔자슐러의 핸드백을 셋트로하여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

 

 

 

화이트 원피스와 브라운컬러의 핸드백과 슈즈를 매치하여 클래식한 무드가 풍기는 여름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하였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