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네온옐로우 슈즈로 여름 데일리룩 업그레이드하기

 

올 시즌 모노톤의 미니멀룩이 유행하면서 화려함 일색인 여름패션 스타일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으며, 이와 대조적으로 지난해 부터 꾸준하게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네온컬러 역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해까지 티셔츠나 팬츠, 스커트 등에 쓰이던 네온 컬러가 올 시즌에는 슈즈로 이어져 모노톤의 패션스타일에 산뜻한 기분을 더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게하고 있다.

네온 컬러는 과거 패션에서는 거의 사용하지 않았지만 기술의 발달로 2013년 봄, 여름 컬렉션을 시작으로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후 젊은 층을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으며, 인기 색상으로는 산뜻한 라임 그린(옐로우)이나 핫핑크 등이 대표적인 인기 컬러이다. 올 시즌 네온 컬러 아이템은 지난해와 다르게 슈즈로 이어져 네온 컬러의상에 다소 부담스러웠던 여성들에게도 편하게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여름슈즈는 각선미를 살려주는 동시에 본인 만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중요한 요소인 만큼 패션피플들의 데일리룩 스타일을 통하여 가장 인기 있는 라임 그린(옐로우) 슈즈 코디 방법에 대해 알아봤다.

 

 

 

 

 

엘르 패닝 (Elle Fanning)

엘르 패닝은 16살 소녀답게 핑트톤의 팬츠슈트를 코디하고 네온 옐로우가 들어간 청키한 느낌의 샌들을 포인트로 매칭하여 화사하면서 깨끗한 이미지로 스타일을 연출하였다.

 

 

 

 

 

에디 가넴 (Edy Ganem)

드라마 "디비어스 메이드 시즌2" 시사회에 참석한 에디 가넴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이다.

이날 그녀는 보디라인을 그대로 살려주는 바디컨(body-con) 원피스에 네온 옐로우 펌프스를 코디하여 참석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웬 스테파니 (Gwen Stefani)

 

블랙과 네이비 컬러로 데일리룩 스타일을 코디한 그웬 스테파니의 모습.

뉴트럴한 스타일에 네온 옐로우 로퍼를 코디한 모습이 보는 것만으로도 상큼함이 돋보이는 스타일링 방법이다.

 

 

 

 

스트릿 스타일; 네온옐로우 슈즈 코디방법

 

블랙앤 화이트의 미니멀룩 스타일에 네온 옐로우 슈즈를 코디

 

 

 

쿨한 여름 컬러인 블루 원피스에 네온 옐로우 슈즈를 코디한 모습

 

 

 

클래식한 데님스타일에 네온 옐로우 슈즈를 코디한 모습

 

 

 

블랙컬러 스타일에 네온 옐로우 슈즈를 코디한 모습

 

 

 

화이트컬러 스타일에 네온 옐로우 슈즈를 코디한 모습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