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트렌드한 더블 사이드 귀걸이 코디

Trend to Try: Double-Sided Earrings

 

지난해 크리스챤 디올, 아니타 고(Anita Ko)가 컬렉션에서 선보인 더블사이드(double-Sided) 귀걸리가 올 시즌 셀럽들을 통하여 착용한 모습을 자주볼 수 있다.   지금 까지 귀걸이의 형태가 한 쪽면 만 쥬얼리가 장식 되었다면, 더블 사이드(double-Sided) 귀걸이는 귀 양쪽 부분을 모두 쥬얼리로 장식한 형태를 말한다. 셀럽들의 착용 모습을 통하여 알아보자.

 

 

 

 

엠마 왓슨 (Emma Watson)

엠마왓슨의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레드 드레스와 함께 진주로 된 더블 사이드 귀걸이를 착용한 모습.

 

 

 

 

 

 

안젤리나 졸리 (Angelina Jolie)

영화 "말레피센트" 시사회 모습. 알젤리나 졸리는 자신이 출연한 영화 말레피센트의 마녀 역할과 어울리는 분위기의 더블사이드 귀걸이를 하고 나와 주목을 받기도하였다.

 

 

 

 

 

 

 

엠버 허드 (Amber Heard)

LA개최되는 "annual Heaven gala"쇼에 참석한 엠버 허드의 모습. 이날 그녀는 섹시한 분위기에 블랙 드레스에 다이아몬드가 박힌 더블 사이드 귀걸이를 코디하였다.

 

 

 

 

 

루피타 뇽 (Lupita Nyong'o) 

"2014 CFDA fashion awards"에 참석했을 때의 모습이다. 소피아 웹스터(Sophia Webster)의 코코 레드 펌프스와 제니퍼 피셔(Jennifer Fisher)의 더블 사이드 귀걸이를 코디하였다.

 

 

 

 

 

 

 

로지 헌팅턴 휘틀리 (Rosie Huntington Whiteley)  

 

 

켈리포니아 컬버시티에서 열린 "Baby2Baby Gala" 이브닝 파티에 참석한 로지 헌팅턴 휘틀리 모습. 이날 큐피드 화살이라고 이름 붙여진 더블 사이드 귀걸이를 착용하여 참석자들에게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기도 하였다.

 

 

 

 

 

 

 

 

제니퍼 로렌스 (Jennifer Lawrence)  

 

 

크리스찬 디올(Christian Dior)의 'Mise en Dior' 귀걸이를 코디한 제니퍼 로렌스의 모습. 이 귀걸이는 2013 디올컬렉션 디자인으로 여러 가지 컬러를 조합하여 착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입니다. 아래 디자인을 참고해보자.

 

Christian Dior 'Mise en Dior' Earrings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