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미 로섬 (Emmy Rossum)의 파스텔 톤으로 스타일링한 최근 스트릿 모습이다.

 

 

여름 데일리룩코디; 파스텔톤이 대세!

 

올 겨울은 파스텔 톤이 대세가 될 것이라는 예측과 함께 벌써 여름 데일리룩 코디에도 파스텔톤이 주요 트렌드로 각광 받고 있다. 특히 올 여름시즌은 무더위로 인하여 소재는 시원하고 디자인은 포멀한 스타일의 쿨비즈룩이 크게 인기를 얻으면서 청량감 있는 파스텔톤 컬러 아이템들이 대세이다. 하지만 파스텔 컬러 패션에 매료되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올 시즌의 경우에는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로 구성되었다는 점이다.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싶을 땐 파스텔 핑크를 선택하면되고, 화사한 얼굴을 만들고 싶을땐 파스텔 옐로우을, 도시의 시크함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을 땐 파스텔 블루를 선택하면 될 만큼 선택의 폭이 넓어졌기 때문이다. 패피들의 데일룩 스타일을 통하여 확인해보자.

 

 

 

 

 

 

루즈한 핏의 파스텔 컬러 상의와 하의를 착용하여 상큼하면서도 여유로움을 보여주는 여름데일리 모습이다.

화사한 분위기의 파스텔톤 스타일 때문에 슈즈와 액세서리를 블랙 컬러로 선택하여 최대한 심플하게 연출하였다.

 

 

 

픽시 로트 (Pixie Lott)

영국 출신의 가수 픽시 로트의 여름밤 데이트룩 모습입니다. 이날 픽시 로트는 마치 60년대에 살고있는 듯 한 착각에 빠지게하는 스타일로 데이트룩을 연출하였다. 22살인 그녀는 파스텔톤의 옐로우 컬러에 도트 무늬가 들어간 슬림라인의 예쁜원피스를 입었으며, 악세사리 역시 파스텔톤으로 매치하여 러블리하면서 청순하게 스타일링하였다. 

 

 

 

 

 

파스텔 컬러의 숏팬츠와 클래식한 화이트 블라우스를 매치하여 걸리시하게 연출한 패션블로거의 데일리룩 모습이다.

만약 러블리 시크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파스텔 핑크 대신 블랙 컬러의 팬츠나 스커트를 코디하여 미니멀룩 스타일로 연출해보자.

 

 

 

 

 

제시카 스테인(jessica stein)

패션블로거 제시카 스테인이 제안하는 바캉스룩 스타일로 원피스는 아소스(Asos) 레이스 스모키 원피스이다.

시원한 느낌의 패스텔톤 원피스가 비치의 아름다운 모습과 어울려 여설스럽고 러블리한 느낌이 더 강조된 모습이다.

 

 

 

 

 

다이앤 크루거 (Diane Kruger)

제시카 크루거의 여름 데일리룩 스타일 모습이다. 이날 다이앤 쿠루거는 레베카 밍코프(Rebecca Minkoff)의 파스텔톤 원피스에 샤넬의 백팩과 스니커즈를 매치하여 단정하면서 청량감 넘치는 여름 데일리룩을 연출하였다.

 

 

 

 

 

이다희

배우 이다희가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살롱 드 에이치 갤러리에서 열린 훌라 프레젠테이션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가는 모습이다.

 

 

가로 스트라이프 디자인의 슬림 스커트와 가슴 부분에 안경 디테일이 더해진 파스텔톤 니트를 선택해 상큼하면서도 유니크한 감성을 표현했다. 이너웨어와 같은 옷을 입은 듯한 착시효과를 주어 주변 시선을 사로 잡았다. 여기에 그레이컬러의 빅사이즈 클러치와 티스트랩 슈즈를 매치해 전체적인 룩의 균형을 맞췄다.

 

 

 

 

 

 

최여진

상큼한 파스텔톤의 코랄빛 미니 원피스에 누드 펌프스를 매치하여 날씬한 각선미를 돋보이게 연출한 최여진은 블랙 토트백으로 엑센트를 주어 스타일링을 완성하였다. 달마시안의 검은 반점처럼 보이는 토트백은 코랄빛 원피스에 무게감을 더해주며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시선을 끄는 컬러원피스를 선택했기 때문에 슈즈와 액세서리는 최대한 심플하게 연출했다.

 

 

 

 

 

이유영

영화"해무" VIP시사회에 참석하여 포토타임을 하고 있는 배우 이유영의 모습이다. 이날 이유영은 슬림라인의 미니 파스텔톤 원피스를 입어 빛나는 각선미를 보여 주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