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휴가 계획을 세우는 것은 즐거운 고민이지만 도심 속 휴양지나 도심 밖의 휴양지에서도 나만의 개성 넘치는 바캉스룩을 연출하고 싶은 여성들에게는 고민에 빠지는 시기입니다.

평상시와 똑같은 평범한 룩으로 휴양지 추억을 남기고 싶지 않다면 바캉스룩 트렌드를 참고해 휴가의 품격을 높여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1. 트라이벌(Tribal)룩 스타일

 

 

트라이벌룩은 에스닉 트렌드로 오랜기간 동안 트렌드로 이어져 내려오고 있으며, 사파리룩 또는 아프리칸 디자인의 모티브가 되었습니다. 런웨이서 주로 많이 사용하는 에니멸 프린트 디자인이 트라이벌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대표적인 것이며, 사파리 숏팬츠, 샌들 그리고 니트웨어 등이 댜표적인 아이템들입니다.

 

 

런웨이의 대표적인 트라이벌 아이템들

 

트라이벌 디자인을 주로 많이사용하는 패션디자이너는 크리스토퍼 케인 (Christopher Kane)이며, 그는 이집트 문양이 들어간 네츄럴 톤의 페브릭 소재에서부터 시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소재에 트라이벌 문양을 사용하는것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폴 스미스와 구찌 역시 트라이벌 디자인을 많이사용하는 디자이너들입니다.

 

 

2. 트라이벌(Tribal)룩 스타일 아이템

 

트라이벌 팔찌 & 트라이벌 목걸이

트라이벌룩을 연출하려면 포인트로 하나, 많아도 둘 정도로만 제한적으로 사용해야 트라이벌룩의 진수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트라이벌아이템을 너무 많이 사용하면 산만해 보일 수 있다.

 

 

 

 

트라이벌 팬츠 & 트라이벌 드레스

레이디라이크 룩으로도 손색없는 트라이벌 실크드레스는 어디에서나 잘 어울린다. 트라이벌실트원피스에 미드힐 샌들이나, 밤외출시에는 플랫폼 스트랩샌들과 작고 반짝이는 심플한 악세서리면 끝이다. 화려한 트라이벌 팬츠와 단색,모노톤의 상의를 코디해야 자연스럽게 트라이벌룩을 즐길 수 있다.

 

 

 

트라이벌 티셔츠 & 트라이벌 스커트

심플하지만 인디언풍의 프린트로 사랑스러운 트라이벌 티셔츠이다. 화려한 무늬의 트라이벌 스커트는 모노톤이나 단색의 옷과 코디하면 세련되게 즐길 수 있다.

 

 

 

 

트라이벌 플랫슈즈 & 트라이벌 샌들

정말 갖고 싶은 트라이벌 아이템 하나 구매하고 나머지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아이템을 적절히 활용하면 훌륭한 트라이벌룩을 완성할 수 있다.트라이벌 룩은 포인트로써 충분하기 때문이다.

 

 

 

 

트라이벌 팔찌 & 트라이벌 스카프

아무런 말이 필요없는 트라이벌 뱅글은 트라이벌 ethnic-chic로 훌륭하다. 바닷가나 도심에서나 good이다.

흰 티셔츠와 데님바지에 트라이벌 프린트 스카프로 포인트를 주면 멋진 여름패션이 된다.

 

 

 

 

 

트라이벌 클러치  

나바호족 패턴 반짝이 트라이벌클러치를 저녁 가벼운 약속에 화려한 탑과 진, 하이힐 만으로도 패셔니스타가 된다! 때로는 근사하게 차려입을때 리틀블랙 칵테일드레스에 트라이벌 반짝이 클러치만으로도 멋지다. 트라이벌 악세서리를 할 경우 다른 아이템은 기본적이고 단조로운 아이템을 매치해야 자연스연 트라이벌 룩이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