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사벨 루카스(Isabel Lucas)의 세련된 숏헤어스타일

 

1985년 오스트레일리아 출신의 영화배우이자 모델인 이사벨 루카스는 영화 트랜스포머2에서 임펙트있는 조연으로 혜성같이 떠오르면서 그녀의 소녀같으면서도 고전적인 모습과 관능적이고 매혹적인 패션스타일도 동시에 주목받고 있습니다. 요즘은 짧은 숏헤어스타일로 더욱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사벨루카스의 러블리한 숏헤어스타일을 감상해보세요^^

 

 

 

 

 

 

 

 

 

1.레이어드 숏헤어스타일

 

 

 

70년대 히피문화를 의식한 것 같은 로맨틱한 보브스타일로 변신한 이사벨 루카스는 긴머리보다 훨씬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며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2.매니쉬한 숏헤어스타일

 

 

 

깔끔한 올백스타일의 이사벨 루카스의 숏헤어스타일은 9:1가르마와 실키한 질감으로 단정하면서도 시크함이 느껴집니다. 앞머리가 긴 숏헤어스타일은 다양한 변화가 가능하기때문에 질리지않고 다양하게 어레인지하기하기 좋습니다.

 

 

 

 

3.스카프를 활용한 복고풍 숏헤어스타일

 

 

 

다양한 스타일링이 어려운 숏헤어스타일도 이사벨 루카스처럼 스카프를 사용하면 전혀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어요. 앞머리를 자연스럽게 옆으로 늘어뜨리면 더욱 러블리하겠죠!

 

 

 

 

4.숏헤어스타일로도 가능한 공주풍 블레이드

 

 

 

짧은 머리로도 프레쉬하게 변신한 이사벨 루카스. 포인트는 얼굴주변을 둥글게 감싸듯이 땋는 것입니다.

 

 

 

 

5.파티룩에도 잘 어울리는 비즈 헤어밴드의 숏헤어스타일

 

 

 

비즈의 헤어밴드로 얼굴주변을 깔끔하게 정리한 이사벨 루카스. 앞머리는 옆으로 자연스럽게 붙이고 비즈 헤어밴드만 곁들여도 순식간에 파티헤어스타일이 됩니다. 60년대 복고풍 분위기의 러블리한 숏헤어스타일은 꼭 따라해 보고 싶으네요~~

 

 

 

 

6.스포티한 헤어밴드의 휴일패션

 

 

 

숏헤어스타일에 헤어밴드는 활용만점의 아이템입니다. 외출하기전에 헤어밴드만 플러스해도 매력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