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2014 스트릿패션:트렌디한 봄스타일링에 양말을 신으세요!

 

지금 2014 스트릿패션에선 구두나 샌들과 함께 양말을 신는 트렌드가 급속도로 번지고 있어요. 구두나 샌들과 함께 양말을 신으면 러블리하면서 시크한 매력을 뽐낼 수 있답니다. 스커트와 함께 양말을 코디하거나 심플한 크롭팬츠에 양말을 코디해 보세요. 왠지 소녀가 된 듯한 착각에 빠질 것 같지 않으신가요! 소녀감성을 불러일으키는 양말과 슈즈의 코디로 옷차림이 한층 러블리해 보일 것입니다. 양말로 트렌디한 봄스타일링에 재미를 더해보세요!

 

 

 

 

 

 

양말 스타일링이 어렵다구요! 그렇지 않아요^^

 

기본적인 블랙구두가 양말 스타이링이 가장 좋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컬러와 잘 어울리니까요. 요즘 가장 트렌디한 블랙&화이트 배색의 구두에도 도트무늬나 화이트등의 양말이 잘 어울려요. 컬러풀한 구두나 양말도 구두속에 들어있는 컬러와 양말속에 들어있는 컬러중에 한가지 컬러를 선택하여 통일하면 무리없이 잘 어울린답니다.

 

 

 

 

1.샤넬

 

 

 

2014 SS 샤넬컬렉션에서는 슈즈와 양말 셋트가 등장했어요.

너무나 러블리한 조합으로 꼭 따라해 보고 싶은 양말 스타일링입니다.

 

 

 

2.생 로랑

 

 

 

양말과 슈즈의 시크한 스타일링을 즐기고 싶다면 생로랑의 2014 SS 컬렉션을 참고하세요.

라메가 들어간 양말과 페이턴트 소재의 리본 스트랩슈즈의 조합이 환상적입니다. 

플레어스커트와의 러블리한 코디도 좋지만

심플한 크롭팬츠와 시크한 봄스타일링을 완성해도 좋겠죠!

 

3. SOPHIA WEBSTER

 

 

 

SOPHIA WEBSTER 의 2014SS 컬렉션에서도 슈즈와 양말의 스타일링이 돋보입니다.

얇은 소재의 양말에 화사한 힐의 조합이 러블리하네요.

 

 

 

 

양말과 구두의 트렌디한 스트릿패션

 

 

 

 

"Selfridges"의 바이어이면서 패셔니스타로도 유명한 티파니는 롱코트에 핫팬츠,

스트랩슈즈와 흰양말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하였네요.

컬러와 소재,길이의 발란스가 절묘하네요.

 

 

 

 

 

올해는 스포티한 샌들이 유행할 조짐이예요.

구두대신에 샌들로 양말과 함께 여름까지 스타이링하여도 좋을 듯 하네요.

 러블리한 올화이트룩에 스포티한 샌들과 양말로

드레스 다운하였더니 더욱 시크한 봄스타일링이 되었어요.

 

 

 

 

체크셔츠에 빨간 에이라인 스커트를 코디하고 도트무늬 양말과

블랙소품을 통일하여 러블리한 스트릿패션을 완성했어요.

경쾌하면서도 러블리한 봄스타일링이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