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헐리웃 패션스타일:최신 화이트패션은 이렇게 즐기세요!

 

올봄 트렌드의 키워드는 퓨어 화이트랍니다. 순결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가진 화이트를 헐리웃스타들은 어떻게 코디하였는지 살펴보도록 해요. 트렌드컬러인 화이트로 봄,여름패션을 어떻게 표현할 것인지 최신 헐리웃패션스타일을 참고하세요!

 

 

 

 

 

기본적인 화이트셔츠에서부터 화이트진까지 다양한 헐리웃패션을 엿볼 수 있답니다. 화이트패션에 소품과 컬러를 어떻게 사용하였는지 눈여겨 보세요!

 

 

1.올리비아 팔레르모

 

 

2014-2015 FW 디올컬렉션에 참석한 올리바아 팔레르모. 올해 꼭 선점해야 할 아이템중에 하나가 셔츠드레스입니다. 스테이트먼트 목걸이와 화려한 프린트의 백으로 러블리한 트렌드룩을 잘 표현한 화이트패션입니다.

 

 

 

2.알렉산드라 엠브로시오

 

 

화이트진을 활용한 휴일패션에 참고하면 좋을 헐리웃스타일입니다. "Rails" 의 카키셔츠에 "Black Orchid"의 화이트진으로 기본 캐주얼스타일을 완성하였어요. 보헤미안풍의 레이스웨지샌들과 칼 라거펠트등 애용자가 많은 "MARTONE CYCLING" 자전거까지 가장 편안하고 스타일리쉬한 화이트패션이네요. 크로스로 맨 백은 "Mali Beads"입니다.

 

 

 

3.앤 헤서웨이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는 화이트코트에 블랙아이템으로 미니멀하게 스타일링한 앤 헤서웨이의 화이트패션입니다. 끌로에의 엔지니어부츠에 크리스토퍼 케인의 레오파드 스카프, 파이톤프린트백으로 엣지있는 헐리웃패션을 연출하였네요. 앤헤서웨이의 헐리웃스타일을 참고하여 부담스러울 수 있는 트렌드컬러를 코디하면 좋을 듯 하네요.

 

 

4.재뉴어리 존스

 

 

올해 최고의 트렌드컬러인 화이트와 핑크의 조합이예요. 셔츠와 화이트팬츠에 카르벤의 핑크코트를 코디한 매니쉬한 분위기의 헐리웃스타일입니다. 블랙소품으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다운시키면 더욱 세련되고 깔끔하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5.미란다 커

 

 

화이트패션을 트렌디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미란다커를 참고하세요. "Louise Goldin"의 크롭탑과 "Jenni Kayne"의 펜슬스커트로 스타일링한 미란다 커. 허리가 살짝 보임으로써 건강미와 섹시함이 느껴집니다. 트렌디한 아이템의 화이트패션에 레드립과 마놀로블라닉의 포인티드 토로 여성스러움을 더했어요.

 

 

6.알렉산드라 엠브로시오

 

 

최신 트렌드컬러를 편안하게 코디한 화이트패션입니다. 오프화이트의 코튼니트와 워싱데님팬츠를 코디하였어요. 니트안에 입은 레이스블라우스와 "CELINE Trio Bag" "LOVE QUOTES"의 스톨등 다양한 소재를 믹스하여 화이트패션을 자연스럽게 연출했어요. 솔루도스의 에스빠드릴과 돌체&가바나의 꽃무늬선글라스의 소품으로 최고의 헐리웃스타일을 완성하였습니다.

 

 

 

7.다이앤 크루거

 

 

샌던스 영화제에 참여한 다이앤 크루거는 역시나 우리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화이트패션을 선보였네요. 2014리조트컬렉션인 클로에의 화이트셔츠와 블랙 에이라인 스커트의 헐리웃패션이예요. 무릎길이의 블랙스커트와 양말, 새빨간 네일을 더해 완벽한 프렌치시크스타일을 연출하였군요.

 

 

8.제시카알바

 

LA에서 개최한 토리버치의 이벤트에 참석한 제시카알바. 샤이니한 프린트의 미니스커트는 활용만점의 아이템일 듯 하네요. 크롭탑에 쟈가드의 미니스커트,골드의 기하학무늬가 엣지있는 클러치와 포인티드 토 슈즈도 모두 토리버치입니다. 걸리쉬한 무드의 화이트패션은 제시카알바의 건강한 피부색이 돋보이는 최고의 헐리웃스타일이 아닐까 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