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4 SS 패션트렌드:파스텔핑크 코디

 

 

2014 SS 패션트렌드로 다채로운 쉐이드의 핑크가 런웨이를 장식했다. 아이시한 회색빛이 도는 파스텔톤이 올해 트렌드컬러이며 안정감있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쉬프트드레스등에 프린지나 입체적인 디자인을 곁들여 핑크고유의 여성스러움과 우아한 분위기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봄이되면 생각나는 파스텔핑크가 더욱 고급스런 버젼으로 우리앞에 컴백하였다.

2014 SS 패션트렌드인 파스텔핑크를 어떻게 코디하였는지 눈여겨 보기 바란다.

 

 

 

 

Balmain

 

 

 

 

 

Miu Miu

 

 

 

 

 

Narciso Rodriguez

 

 

 

 

Giorgio Armani

 

 

 

 

Preen by Thornton Bregazzi

 

 

 

 

Burberry Prosum

 

 

 

 

Jil Sander

 

 

 

 

Carven

 

 

 

Isabel Marant

 

 

 

 

Tory Burch

 

 

 

 

Oscar de la Renta

 

 

2014 SS 패션트렌드인 파스텔핑크를 어떻게 코디하면 좋을까!

 

파스텔핑크는 조금 확장되어 보이고 왠지 코디하기 어려울 것 같은 선입견도 있다. 하지만 두려워하지 말자. 2014 SS 패션트렌드인 파스텔핑크는 회색빛이 가미되어 예전의 파스텔보다는 들떠보이지 않을 뿐더러 덜 확장되어 보일 것이기 때문이다. 그렇다하더라도 파스텔컬러가 조금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모노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코디하라. 회색이나 화이트,블랙과 코디하면 깔끔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코디할 수 있다. 또는 같은 파스텔컬러끼리 믹스하거나 뉴트럴컬러와 믹스하면 자연스럽게 잘 어울린다. 마지막으로 실버나 골드등의 메탈릭소재의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니 슈즈나 백,목걸이등을 곁들여 멋을 내도 좋다. 올해는 꼭 파스텔컬러에 과감하게 도전하여 봄기분을 맘껏 느껴보기 바란다. 2014 SS 패션트렌드인 파스텔핑크를 입고 빨리 봄거리를 걷고 싶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