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겨울메이크업/데일리메이크업으로도 좋은

우아한 브라운 메이크업

 

어떠한 아이섀도우도 블랙과 함께 사용하면 잘 어울린다. 블랙펜슬로 깔끔하게 마무리하면 자연스럽고 그윽한 겨울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브라운 아이섀도우로 속눈썹위에서부터 눈꼬리까지 라인을 그리듯이 연결하면 끝나는 쉽고 간단한 겨울메이크업이다. 바쁘거나 주말에 간단히 메이크업을 하고 싶을때는 물론 데일리메이크업으로도 활용하면 좋다. 브라운으로 분위기있고 우아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겨울메이크업을 소개한다.

 

 

 

 

 

 

 

 

 

 

■ 브라운 메이크업에 사용할 아이섀도우

 

 

때와 장소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브라운 아이섀도우는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필수품으로 하나 가지고 있으면 편리하다. 가네보 루바솔 벨벳 풀 아이즈 03

 

 

 

 

 

1.자연스럽게 음영을 주기위하여 눈두덩이에 베이지를 펴 바른다. 포인트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베이스를 바르는 것이 좋다.

2.라인을 그리는 것이 아닌 점막을 채우는 느낌으로 블랙 펜슬로 속눈썹 사이를 메꾼다. 간단한 방법으로 눈매가 깊이감있게 연출된다.  프로 롱웨어 아이라이너 디파인드리 블랙

 

 

 

 

3.다크브라운을 가는 팁으로 속눈썹위에 라인처럼 그린다. 쌍꺼풀이 있는 사람이나 없는 사람이나 눈을 떴을때 보일 정도까지 조금 도톰하게 넣는것이 좋다.

4.눈꼬리에서 수평으로 5mm정도를 빼서 그린다. 눈꼬리에 음영감을 주어 길고 그윽한 눈매가 연출된다.

 

 

 

 

 

 

쉽고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브라운 메이크업이다. 겨울메이크업으로도 제격이며 데일리메이크업으로도 좋다. 뿐만 아니라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며 부담스럽지 않아 남자들도 선호하는 메이크업이다. 언제 어디에서나 잘 어울리는 그윽한 눈매의 우아한 겨울메이크업을 즐겨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