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인기쥬얼리 브랜드 Pomellato(포멜라토) 반지 소개와 레이어드 방법

 

이탈리아 밀라노 태생인 쥬얼리브랜드 Pomellato(포멜라토)의 아이콘 시리즈를 소개하려고 한다. 독자적인 컷팅과 셋팅으로 빛을 발하는 멋진 색상의 컬러스톤 링을 자신의 취향대로 가상으로 레이어드 해보는 것도 즐거울 것이다. 워낙 고가라 구입하기가 쉽지않지만 여유있을때 한개씩 구입하여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여자의 일생을 즐겁게 만들어줄 쥬얼리라는 생각이 든다. 다양한 컬러스톤 반지와 레이어드 방법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영국출신 여배우 틸다 스윈튼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60년생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신비한 분위기와 함께 포멜라토 링이 너무도 잘 어울린다. 심플한 디자인의 포멜라토 링은 다양하게 레이어드를 즐길 수 있어 자꾸 사고 싶게 만드는 마케팅의 귀재가 아닐까 싶다.

 

 

 

다양한 포멜라토 반지 라인 

 

 

 

 

 

 

1.Pomellato의 블루 토파즈 반지

 

매년 새로운 모양이 출시되고 있는 "Nudo"의 2013년에 새로 등장한 블루 토파즈의 라지 링이다. 다양한 조합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컬러스톤에 주목하자.

 

 

 

지금까지 스몰사이즈로만 전개되었던 블루 토파즈가 올해는 라지사이즈도 출시되었다. 특허를 가지고 있는 독자적인 컷팅이 마치 공중을 떠도는 듯한 느낌이 드는 누도에 또 하나 상큼한 블루 토파즈 라지 라인이 추가된 것이다.

 

 

 

■ 블루 토파즈 링의 레이어드 방법

 

 

블루 토파즈와 런던 블루 토파즈의 톤이 다른 토파즈에 시크한 아메지스트를 토핑하여 화사한 분위기로 연출하는 레이어드 방법이다.

 

 

 

 

그린 아메지스트라고도 불리는 Prasiolite(플라시오 라이트)에 화이트 토파즈를 더해 조화롭게 레이어드 하였다. 블루 토파즈를 첨가하면 멋진 포인트가 된다.

 

 

 

 

보색효과가 있는 두가지 톤으로 스타일링해 본다. 블루의 반대색인 오렌지의 Madeira Quartz를 조합하면 패셔너블하게 보인다. 시즌과 상관없이 레이어드 할 수 있는 만능 레이어드 방법이다.

 

 

 

 

2.다채로운 코디네이트

 

 

 

홈페이지에서 다채로운 색상의 포멜라토 반지를 클릭하여 누도반지를 다양하게 코디해 볼 수 있다. 마음에 드는 보석과 컬러를 자신 취향대로 조합할 수 있어 즐겁다.

 

 

 

 

3.파멜라토의 "M`ama Non M`ama"

 

이탈리어어로 사랑합니다. 사랑하지 않는다라는 의미의 마마 논 마마도 파멜라토의 인기 시리즈이다. 로즈골드에 정열과 희만,사랑,우아함이라는 메세지가 들어간 컬러스톤을 셋팅한 링은 레이어드 하는 것만으로도 사랑에 빠진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고 한다. 각 스톤의 메세지를 체크하여 마음에 드는 반지를 고르는 것도 재미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