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을 캐주얼룩에 청키한 패션악세사리 코디하기

 

소품사용을 잘 하기로 유명한 파리지엔느의 가을 캐주얼룩에 잘 어울리는 패션 악세사리 코디법을 배워 보도록 하자. 볼륨감 있는 패션악세사리는 시크한 인상을 주며 캐주얼룩을 더욱 특별한 가을패션 스타일로 만들어준다.

 

 

 

 

 

블루스웨터/Markus Lupfer  ,  꽃무늬스커트/Muveil   ,   모자/AULA AILA   ,  슈즈/ANDREW KAYLA

 

 

 

 

릴랙스한 가을패션스타일은 패션악세사리 사용이 중요하다. 패션악세사리 스타일링으로는 모자와 구두 그다음 중요한 것이 손목과 가슴을 환하게 밝혀줄 쥬얼리의 존재이다. 캐주얼룩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 디자인으로 승부하는 임펙트있는 쥬얼리를 얼마나 효과적으로 활용하느냐에 따라 캐주얼룩의 분위기가 전혀 달라지기 때문이다. 볼륨있는 패션 악세사리 선택이 올 가을 트렌디한 가을패션스타일에 빠질 수 없다.

 

 

넉넉한 실루엣의 니트에 꽃무늬 스커트를 코디해 어딘지 스쿨걸풍의 캐주얼한 옷차림에는 화사한 쥬얼리를 더해서 어른스러운 세련된 가을패션 스타일로 완성하라.

 

 

 

블루의 니트위에서 반짝이는 목걸이는 빨강, 블랙,크리스탈의 중후해 보이는 안정된 색이 럭셔리해 보이는 목걸이. Vermillion 목걸이/스와로브스키 쥬얼리

 

 

 

 

 

 

Venetie 팔찌 ,   Vitality 링  , Vio 링 /스와로브스키 쥬얼리  

 

가슴위에서 반짝거리는 목걸이에 맞춰서 손목에도 임펙트있는 팔찌를 코디하면 좋다. 단, 색깔을 많이 사용하지 않은 투명한 소재의 쥬얼리로 섬세하게 반짝거리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발란스가 좋다. 링과 팔찌로 볼륨의 강약을 조절하고 빨간색 네일로 세련된 가을패션 스타일을 완성한다.

 

 

 

 

 

스와로브스키 Vermillion 목걸이

이 목걸이는  ruthenium 코팅을 곁들여서 가을패션 스타일에 잘 녹아드는 시크한 정취가 흐르는 패션악세사리이다. 컬러풀한 색상의 크리스탈로 장식된 꽃이 연상되는 모티브가 엘레강스함을 느끼게 해주는 패션 악세사리이다.

 

 

 

 

 ■ 스와로브스키 Venetie팔찌, Vio 링 , Vitality 링

 

 

 

 

블랙의 코튼코드와 크리스탈이 샤프하게 보이는 팔찌는 두줄로 완성된 럭셔리한 볼륨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목걸이로도 사용할 수 있는 고마운 패션악세서리이다.

촘촘히 박아넣은 크리스탈이 화려한 디자인이다. 디자인이 다른 2점을 레이어드하면 더욱 멋지다. 스퀘어실루엣이 눈길을 끄는 "Vio"링는 존재감이 탁월하다. 반면  오른쪽의 "Vitality"링은 중앙의 크리스탈과 주위의 파붸의 대조가 유니크한 멋을 풍긴다. 손가락이 비쳐보이는 디지인이기때문에 볼륨이 있어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일품이다.

 

크리스탈 쥬얼리는 그 색 사용으로 분위기가 확 변하는 것이 묘미이기때문에 데일리룩에도 엘레강스한 가을패션 스타일에도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옷차림의 베리에이션을 늘려가는 재미를 만끽해 보기를 바란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