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행과 관계없이 영원히 사랑받는 베스트 스타일 아이템

블랙 타이트 스커트, 블랙팬츠

 

 

별다른 패션아이템이 없어도 블랙팬츠나 블랙스커트 하나만 있으면 언제나 'OK'다. 누구나 블랙팬츠나 블랙스커트가 계절에 상관없이 언제나 다양한 스타일과 멋을 낼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이라는 것은 다 알고 있는 사실이다. 대부분의 옷들은 유행에 따라 업데이트해야하지만 블랙팬츠 & 블랙 스커트는 시크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아이템으로 상황에 맞게 플러스 아이템을 선택하여 매칭하면 트렌디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올 겨울 시즌에는 블랙팬츠 & 블랙 스커트 코디방법을 마스터하여 두고두고 입을 수 있는필요한 한 가지 아이템을 고르기를 바란다. 그럼 인기 절정의 블랙 스커트와 팬츠 스타일을 알아보자.

 

 

 

1. 인기있는 블랙 타이트 스커트 유형

 

 

 

 

대담한 전면 슬릿으로 다리 라인을 보여줄 수 있는 섹시하고 여성스러운 블랙 타이트 스커트이다.

“ADORE”에 가면 어른답고 아름다운 스커트가 항상 있다. 너무 타이트하지 않은 실루엣의 원피스가 자랑이라는 브랜드답게 블랙스커트의 실루엣도 핏감이 딱 좋을 정도의 예쁘다. 아도르의 블랙타이트스커트는 이태리의 최고급 울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의 최고의 스트래치감으로 입는 기분도 좋아지는 블랙타이트스커트이다.

 

 

 

 

 

 

 

클래식한 느낌이 좋아하는 여성들에 딱인 블랙 타이트 스커트입다.

척보면 심플한데 어른스런 사랑스러움이 있는 블랙 타이트 스커트이다. 엘레강스함이 느껴지기 때문에 출근복이나 격식을 차리는 자리에서도 입으면 좋다. 조금 긴기장의 고급스러운 실루엣으로 울 조젯(얇고 오글오글한 모직물)의 클래식한 배려가 깃든 블랙 타이트 스커트이다.

 

 

 

 

 

 

 

유행에 민감한 여성들을 위한 미니사이즈의 블랙 타이트 스커트이다.

기본 울스트래치 소재의 세미 블랙타이트스커트이다. 조금 짧은 듯한 길이로 트랜디하게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소재부터 남성의 수트를 생각나게 하는 깔끔한 스타일이다. 스커트이지만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일품이라고 극찬한다.

 

 

 

 

 

 

 

여성들의 글래머스한 스타일 연출을 위한 블랙 타이트 스커트이다.

하이 웨이스트 라인으로 슬릿의 위치를 매년 트랜드에 맞춰 조정하면서 계속 힛트치고 있는 블랙 타이트 스커트이다. 무릎에 닿는 길이의 클래식한 실루엣이다. 신축성이 좋아 엉덩이와 허벅지에 딱 맞게 핏되어 외국인 같은 섹시한 분위기가 연출되는 좀처럼 보기 힘든 블랙타이트스커트이다.

 

 

 

 

2. 인기 있는 블랙 팬츠 유형

 

 

 

 

 

브랜드의 아이콘과 같은 옷으로 유행을 타지 않고 오래도록 입을 수 있는 팬츠스타일이다.

다리라인이 예쁘다고 소문난 블랙팬츠의 대명사이다. 기본 스트래치 울의 크롭팬츠로 고급스런 소재감과 예쁜 실루엣으로 인기만점의 블랙팬츠이다. 매년 디자인을 조금씩 달리하는데 올해는 복사뼈길이의 크롭팬츠로 일부러 보풀을 조금 남기는 기술로 보다 따뜻한 느낌으로 업데이트되고 있다.

 

 

 

 

 

 

 

 

클레식한 느낌의 팬츠 스타일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다.

프레젠테이션이나 윗사람과 동석하는 회식등 이 있는 날은 걱정할 필요 없이 긴 기장의 바지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는 공통된 의견이다. 센터프레스가 들어가 깔끔한 실루엣을 유지시켜주는 블랙팬츠로 유행이 어떻게 바뀌어도 변치 않는 일품으로 부동의 힛트 상품이다.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춰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팬츠 스타일이다.

어떤 각도에서 봐도 실루엣이 예쁜 블랙팬츠라고 소문이 난 올해의 신작이다. 발등을 살짝 덮는 적당한 길이도 매력적이다. 블랙팬츠 뒷부분에 솔기가 들어가 있어 뒷모습도 늘씬해보이고 샤프한 인상으로 무릎이나 엉덩이가 돌출되지 않는 실루엣으로 많은 여성의 팬을 가진 블랙팬츠이다.

 

 

 

 

 

 

 

 

다리 라인을 잘 살려 날씬하게 연출할 수 있는 팬츠 스타일이다.

2009년부터 인기가 계속되는 힛트 상품으로 9부길이의 시가렛 팬츠이다. 무릎 위는 스트레이트이지만 입으면 약간 플레어로 보이는 우아한 블랙팬츠이다. 앞에서 보면 깔끔하고 남자 양복바지 같은 느낌이나 뒤에서 보면 여성스러운 둥근 실루엣을 느낄 수 있다.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블랙팬츠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