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벌써부터 한여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가벼운 소재의 원피스, 스트라이프 셔츠, 오프숄더 블라우스 등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올 시즌은 스트라이프 셔츠로 간절기부터 여름 시즌까지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과 세련된 디자인이 큰 호응을 얻고있데요.


스트라이프 셔츠의 경우 캐주얼룩에서부터 포멀룩까지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어 유행과 상관없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지만, 올 봄여름시즌에는 캐주얼한 스타일보다는 드레시한 스타일로 코디해 보길 추천합니다.







와이드 커프스 스트라이프 셔츠와 블루 셔츠를 이중으로 레이어드한 패션블로거 & 보석 디자이너인 마야 와이의 스트릿 스타일 모습입니다. 버튼이 포인트로 들어간 블랙 맥시 스커트에 더블셔츠를 매치해 드레시하게 스타일을 제안한 하였네요.







올 시즌 핫한 레드 스트라이프 셔츠에 화이트 롱 스커트를 코디해 러블리 시크하게 스타일링한 다음 레드컬러 슈즈와 악세사리를 매치해 프레픽룩 스타일로 연출한 패션블로거 블레어 에디의 모습입니다.







네일리스트인 빅토리아 하울리스는 스트라이프 무늬가 부분적으로 들어간 오프숄더 셔츠에 블랙 가죽 숏팬츠를 매치해 보호 스타일로 드레시하게 데일리룩을 제안한 모습입니다.










블루톤의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니시한 데님팬츠와 스니커즈를 활용해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한 모델 조셉핀 르 투도우의 모습입니다.







남과 다른 패션으로 주의의 시선을 사로잡고 싶다면 스트라이프 원피스에 주목해보세요. 올 시즌 스트라이프는 90년대를 모티브하여 커다란 스트라이프 무늬를 바탕으로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인기입니다.

헤어 디자이너 겸 비주얼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유카리 모노토미의 레드 스트라이프 셔츠 원피스의 경우에도 조금만 응용해서 입을면 드레시하고 멋지겠네요.







지적인 분위기의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니시한 타입의 데님팬츠와 슈즈를 매치해 감각적으로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웹 페이지 "MINT JOURNAL"에 발표된 해외 패션블로거 이리나 라키세빅(Irina Lakicevic)의 화보사진입니다.







2장의 스트라이프 셔츠를 하나로 만든것 같은 루즈핏 셔츠를 블랙 와이드 팬츠와 코디해 복고풍으로 드레시하게 스타일을 제안한 패션 에디터 세이코 하야시의 모습입니다.







프릴 디테일이 돋보이는 레드 스트라이프 셔츠 코디입니다.

깔끔한 분위기의 화이트 터틀넥에 미니멀한 악세사리를 매치한 다음 드레시한 분위기의 레드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해 스타일을 완성한 모습입니다.







코르셋 스타일에 소매 리본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셔츠 코디입니다.

크롭와이드 팬츠에 슬리퍼를 매치해 오프숄더로 업된 스타일을 다운시켜 스타일 발란스를 조절한 패션블로거 판도라 사익스의 코디 모습입니다.


관련글 보기 ▶▷▷

2017/05/02 - [Fashionㅣ데일리룩] - 봄패션스타일,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 코디

2017/04/25 - [Fashionㅣ데일리룩] - 스트라이프 자켓으로 완성하는 봄패션 스타일

2017/03/29 - [Fashionㅣ데일리룩] - 올 봄! 스트라이프 셔츠를 입는 12가지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