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패션을 리드하는 여자라면 누구나 한 두벌 쯤은 가지고 있는 가죽자켓의 경우 대부분 청바지에 티셔츠를 매치해 입는 것이 보통인데요. 올 봄시즌에는 좀더 밝고 화사한 연핑크 가죽자켓으로 신선한 아이템과 함께 코디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1. 연핑크 가죽 자켓과 플레어 미디스커트 코디


플레어 스커트나 바람에 찰랑거리는 쉬폰 플리츠 스커트 만으로도 사랑스러운 데일리룩이 완성되지만, 연핑크 가죽 자켓과 매니시한 슈즈를 매치해 스타일 발란스를 맞춰주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봄패션 코디가 연출된답니다.






2. 연핑크 가죽 자켓과 가우초 팬츠 코디


 


가죽자켓의 경우 청바지와 함께 캐주얼하게 입는다는 생각에서 벗어나 요즘 유행하는 통이 넓은 팬츠와 코디해도 멋지게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위 디자인과 같이 레이스 소재의 가우초팬츠는 플레어 스커트와 같은 느낌이 나기 때문에 가죽자켓과 코디해 러블리 시크하게 즐겨도 좋답니다. 아래 모델처럼요.




레이스업 슈즈와 형광색 브이넥탑으로 봄기분을 업시켜주었어요. 

볼륨감있는 하의를 입을땐 콤팩트한 상의가 잘 어울린다는 점 꼭 기억하세요!!






본격적으로 따뜻해지기 시작하는 5월부터는 자켓을 제외하고 화사한 핑크셔츠와 가우초팬츠를 코디하여 가볍게 즐겨도 좋아요! 심플한 코디에는 시크한 소품을 플러스하는 것이 good!!!









3. 연핑크 가죽 자켓과 화이트 진 코디



화이트진을 초이스하면 가죽자켓의 딱딱함을 탈피하는 동시에

지나치게 캐주얼해 보이지도 않는답니다!





연핑크 가죽자켓과 화이트 데미지 진이라도 전체를 화이트와 핑크로 통일하면 적당히 러블리하게 연출된답니다. 흐리고 바람 부는날 화이트 데미지 진과 스니커즈로 코디하고 핑크톤의 가죽 자켓과 스톨을 곁들이면 기분좋은 데일리룩이 완성됩니다.





헐렁한 니트소재의 투피스는 이제부터 시작되는 봄스타일링을 보다 신선하게 완성시켜줄 것입니다.





이렇게 말이죠. 

따뜻한 햇빛이 내리쬐는 날에는 니트소재의 투피스로 밝고경쾌하게 코디하세요!

여성스러운 니트투피스도 연핑크 자켓과 모자로 캐주얼하게 다운하면 전혀 부담스럽게 않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