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롱 스커트는 우아하고 단아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죠. 

지나해 부터 발목까지 내려오는 기장의 스커트가 유행을 하면서 셀럽들은 물론이고 일반인들까지 롱 스커트 매력에 빠저버렸네요.


롱 스커트는 단아하면서도 개성있는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한편 활동성까지 높아 여성들이 좋아하는 것 같은데요. 롱 스커트의 경우 어떤 신발이나 상의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캐주얼한 스타일에서 단아하고 우아한 스타일까지 연출할 수 있습니다.







캐주얼한 느낌에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싶을땐 란제리 타입의 롱 스커트를 선택해보세요. 경쾌함을 위해 컨버스를 매치하면 더욱 좋겠죠! 


□ Get it Style

드레스 / H & M, T 셔츠 / 빠루호아, 신발 / 컨버스, 귀걸이 / 자라







올 시즌 유행하는 스포티룩 타입으로 코디할 경우에는 플리츠 롱스커트를 선택한 다음 스포티한 느낌의 자켓과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경쾌하면서 발랄한 분위기의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 Get it Style

스커트, 재킷 / 자라, 가방 / 프라다







봄인 만큼 화사한 분위기로 데일리룩을 코디하고 싶을 경우에는 스트릿 잇걸 처럼 밝고 화사한 컬러 블라우스에 보테니컬 무늬 롱 스커트를 코디한 다음 보색 컬러인 옐로우 톤의 슈즈를 매치해 스타일을 업시켜 보세요.


□ Get it Style

스커트 / 톰, 신발 / 구찌, 귀걸이 / 빈티지







모노톤 스타일의 단조로움을 스트라이프와 깅엄체크 무늬로 경쾌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블랙앤화이트 슈즈와 핸드백을 매치해 세련미를 강조한 것도 참고해보면 좋겠어요.


□ Get it Style

스커트 / 클럽 모나코, 가방 / 더 로우 , 신발 / 로베르 크레 쥴리










임펙트 있는 데일리룩 스타일을 위해 레드 컬러 롱 스커트와 레오파드 무늬 부츠를 활용한 모습입니다. 여기에 블랙 바이크 자켓과 핸드백을 매치해 스타일 발란스를 조절한 모습입니다.


□ Get it Style

스커트 / 질 스튜어트, 가방 / 샤넬, 신발 / 프랜시스 발렌타인, 안경 / 미우 미우







걸을때 마다 경쾌함을 주는 비대칭 플레어 롱 스커트에 화이트 리본 컷 아웃 블라우스를 코디한 다음  레드 슈즈와 뱀부백으로 러블리 시크하게 연출한 모습입니다.


□ Get it Style

스커트 / 티비, 셔츠 / Storets, 가방 / 컬트 가이아, 신발 / 로렌스 디케 이드, 모자 / 니아 김







빅버클이 엑센트로 삽입된 롱 스커트 코디입니다. 세련미를 강조하기 위해 깔끔한 타입의 화이트 티와 스니커즈를 매치해 미니멀룩 스타일로 연출하였네요.







화사한 롱 플레어 스커트를 와이드 팬츠와 레이어드한 코디 모습입니다. 여기에 스타일 발란스를 맞추기 위해 러블리한 레이스 탑과 매니시한 구두를 매치한 모습도 멋집니다.


□ Get it Style

스커트/다이앤 본 퍼 스텐 버그, 팬츠 / 빈스, 슈즈 / 루이비통







클래식한 스타일의 체크무늬 롱 스커트에 파스텔 핑크 티와 레이스업 부츠를 매치해 모던한 분위기로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 Get it Style

스커트 / 나누슈카, 신발 / 바이 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