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봄은 여자의 계절입니다. 만물이 소생하는 화사한 봄엔 샬~랄~라 스커트나 원피스를 입고 따뜻한 햇살을 즐기고 싶어지죠! 베이직 아이템에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소품을 플러스하거나 여성스러운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등 조금만 변화를 줘도 간단히 여성스러운 봄코디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1. 화이트 컬러로 청초하면서 여성스럽게 코디하기




화이트셔츠와 네이비 플레어스커트의 기본 조합이지만 여성미를 강조할 수 있는 허리리본으로 인해 품위있고 사랑스럽게 연출되었습니다. 화이트와 네이비 배색은 부담스러럽게 보일 염려가 전혀 없겠죠!

심플한 봄코디에는 도톰한 샌들이나 펌프스를 매치하여 자연스럽게 스타일을 업(up)시켜보세요.





청초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겸비한 화이트와 네이비의 봄패션 코디에 부드러운 뉴트럴 컬러의 샌들로 스타일 업시킨 모습입니다.







2. 니트 투피스 코디




무릎길이의 타이트스커트와 쇄골이 살짝 보이는 니트투피스는 누구나 좋아하는 아이템입니다. 게다가 여성스러운 핑크나 베이지 컬러라면 금상첨화겠죠! 

얇고 부드러운 소재를 선택하면 입었을때 기분이 좋아지는 것은 물론 움직이기도 편하답니다.






타이트 스커트에는 쇄골이 보이는 브이넥 탑을 코디하는 것이 슬림해 보이면서 경쾌한 느낌의 페미닌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3. 경쾌한 데님스타일 




부담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헐렁한 데님팬츠와 니트탑의 봄패션 코디에는 진주 악세서리를 플러스해 보세요! 여기에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펌프스와 클러치 등을 곁들이면 분위기가 한층 화사해 보인답니다.






어떠세요!

매니시한 데님스타일이 순식간에 여성스럽고 우아하게 업그레이드 되었죠!







여성은 집에 있을 때에도 너무 퍼진 듯한 인상을 주면 안돼요. 헤어와 메이크업, 룸웨어까지도 신경써야 한답니다.




1. 우아한 헤어스타일




머리를 묶을때 조금 낮은 위치로 하면 우아한 인상을 줄 수 있어요. 귀와 같은 위치의 높이로 느슨하게 한번 묶고 위쪽 머리의 가운데에 아래쪽 머리를 안쪽으로 넣어서 한번 회전시킵니다.

전체적으로 적당히 머리를 집어서 잡아당겨 루즈한 감을 연출하면 자연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풍길 수 있어요. 아이와 함께 외출하거나 머리에 신경쓸 시간이 없을 때 한번 도전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2. 메이크업




집안일을 하거나 집앞에 잠깐 나갈 일이 있을 때에도 립글로스 정도는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입술에 윤기를 부여하는 것만으로도 얼굴이 화사해 보이니까요. 비비드컬러가 아닌 자연스럽게 피부색과 어우러지는 옅은 코럴오렌지나 로즈컬러를 선택하면 청초해 보인답니다.





3. 룸웨어



소재가 좋은 릴랙스한 룸웨어로 집에서도 품위를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축성이 있어 움직이기 편하고 피부감촉이 좋은 룸웨어를 선택하세요. 셋트로 된 룸웨어라면 별다른 노력없이도 신경쓴 듯한 인상을 줄 수 있겠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