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올봄! 편안함을 강조하는 패션스타일이 인기를 끌면서 스트라이프 셔츠와 같이 밋밋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스트라이프 셔츠는 유행과 상관없이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아이템이지만 올해는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화이트 티 혹은 무지티를 좋아하던 여성이라도 올 시즌 만큼은 무지티에 대한 관심을 줄이고 셀러브리티들의 잇아이템으로 주목 받고있는 스트라이프 셔츠에 관심을 가져보길 권합니다.


올 시즌 스트라이프 무늬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인기가 있는 만큼 세로 모양 보다는 가로모양의 핀스트라이프가 인기라고 합니다. 코디 방법은 패션피플들의 스트릿 스타일을 참고해보면 되겠죠.






Style #1. 레드컬러 스커트와 코디


레드 컬러의 스케이터 스커트를 블랙앤화이트 핀 스트라이프 셔츠와 코디해 화려한 원컬러에 경쾌함을 더한 데일리룩 모습입니다. 앵클부츠와 선글라스 역시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멋진 조합입니다.






Style #2. 트렌치 코트와 코디


봄에 즐겨 입는 트렌치 코트와 스트라이프 셔츠의 조합 역시 강력하게 추천하는 코디 스타일입니다. 패션블로그 9to5Chic의 Anh 처럼 크롭 데님진에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한 다음 트렌치 코트를 오픈하여 입으면 멋진 데일리룩이 완성됩니다.






Style #3. 화이트 셔츠와 코디


블랙 데미지진에 버튼다운 화이트 셔츠와 스트라이프 셔츠를 레이어드하여 경쾌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해도 멋지겠죠. 여기에 메탈릭한 느낌의 슈즈와 핸드백을 추가하면 시크함을 더할 수 있습니다.






Style #4. 블랙 슈트와 코디


배우 강한나처럼 정장 블랙 슈트에 블랙앤화이트 스트라이프 셔츠를 코디해도 세련된 멋이 느껴지는 스타일이 완성됩니다. 여기에 화이트 백과 슈즈를 매치해 미니멀 시크한 멋을 더한 것도 멋지네요.






Style #5. 블랙가죽 자켓과 코디


디크트로이드 진에 핀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코디한 다음 블랙 가죽 자켓을 매치하여 캐주얼시크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커다란 블랙 벨트와 화이트 미니백도 시크한 멋을 더해주네요.









Style #6. 블레이저와 코디


매니시한 타입의 데님팬츠에 스트라이프 셔츠를 코디하고 밝고 화사한 색상의 블레이져를 매치해도 멋진 봄패션 스타일이 완성됩니다. 배우 서현진 처럼 데일리룩을 코디한 다음 레드 백으로 포인트를 살짝 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Style #7. 카라(collar) 셔츠와 코디


패션블로거 웬디(Wendy)처럼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플레어 스커트에 모노톤 셔츠와 스트라이프 셔츠를 레이어드해 러블리 시크하게 봄패션 스타일을 연출해도 멋지겠죠.






Style #8. 오버롤(overalls)과 코디


얼바전까지 인기 있었던 오버롤이 옷장 속에 있다면 스트라이프 셔츠와 함께 레이어드해 보세요. 경쾌한 느낌의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Style #9. 가죽미니 스커트와 코디


올 시즌은 편안함을 강조한 스타일이 인기인 만큼 균형잡힌 코디 스타일이 세련미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패션블로그가 제안하는 데일리룩 처럼 가죽 미니스커트와 스트라이프 셔츠의 비례감 있게 코디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Style #10. 플레어 데님팬츠와 코디


요즘 인기있는 플레어 데님진에 스트라이프 셔츠를 코디해도 경쾌함과 시크함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 분위기는 슈즈와 핸드백 등을 이용해 조절하면 되겠죠.






Style #11. 롱 베스트(Long Vest)와 코디


봄시즌에 코트 대신 입기 좋은 롱 베스트를 스트라이프 셔츠와 코디해도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롱베스트의 길이감 때문에 하의를 숏팬츠, 미니스커트와 같이 짧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답답해 보이지 않고 좋습니다.






Style #12. 화이트 팬츠와 코디


깔끔한 타입의 세련미를 더한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배우 이보영처럼 화이트 팬츠에 블루 핀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해 밝고 화사한 모습의 세련미를 강조해 보길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