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녀시대 서현

러블리한 느낌의 레이스 플레어스커트와 티셔츠, 운동화를 화이트로 통일하여 청순미를 강조한 다음 프릴 소매가 돋보이는 민트그린 블루종을 매치하여 트렌드한 봄시즌 룩을 강조한 모습입니다. 파스텔 블루와 그린을 조합한 멋진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소녀시대 서현처럼 답답했던 겨울 감성을 벗어던지고 싶다면 경쾌함이 느껴지는 화이트 플리츠나 플레어 스커트로 데일리룩을 연출해보세요. 화사한 봄햇살이 화이트 스커트와 어울어져 전체적인 스타일을 밝고 화사하게 만들어 줍답니다. 그 중에서도 화이트 니트 스웨터나 무릎길이의 화이트 플레어스커트는 상큼하면서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어 요즘 같은 봄시즌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레이스 타입의 화이트 플레어 스커트는 부담될 수 있기 때문에 허리라인을 강조해 주면서 신축성 있는 코튼소재에 중심이 아래로 쏠리지 않는 무릎길이의 화이트 스커트를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몸이 왜소한 여성도 소화하기 쉽고 마른 몸을 커버해주는 효과도 탁월합니다. 입으면 입을수록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화이트 스커트를 봄까지 다채로운 감각으로 즐겨보세요. 특히 몸을 자연스럽게 감싸 주는 소재와 실루엣을 선택하면 날씬해 보이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흰색스커트 고르는 요령

1. 크롭탑과 코디할때는 허리의 검은 밴드를 악센트로 활용한다.

2. 스트래치소재에 안감이 있어 비치지않는 흰색스커트를 고르는 것이 좋다.

3. 자신의 두꺼운 부분을 커버해줄 수 있는 길이의 흰색스커트를 선택한다.

※ 이런 여성에게 흰색스커트를 추천하고 싶다!

1. 겨울의 두껍고 볼륨있는 스커트가 부담스러운 여성

2. 겨울의 머둡고 무거운 옷에 질린 여성

3. 기본적으로 시크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여성





드레시하게 코디해도 예쁜 화이트 플레어스커트를 메인으로 베이지 스웨터나 크롭탑과 코디해 보세요. 걸을때 마다 바람에 흔들리는 화이트 플레어스커트가 옷차림을 보다 드라마틱하여 연출해준답니다.




트렌디한 감성 스타일을 위해 금사가 들어간 반짝이는 골드 색상의 양말과 블랙 페이턴트 펌프스로 차밍하게 악센트를 주면 퍼팩트한 봄패션스타일링 연출된답니다.










상큼한 프레피룩 스타일로 봄코디를 즐겨보세요. 화이트 플레어스커트를 매니시한 느낌의 데님셔츠와 코디한 다음 빨간색 카디건을 어깨에 둘러 화사하게 분위기로 스타일을 업시키면 스타일리시한 프레픽룩이 완성됩니다. 블랙&화이트 투톤로퍼에 줄이 들어간 스포티한 양말을 매치하면 훨씬 감각적인 봄코디를 즐길 수 있습니다.






화이트 플레어스커트를 아이보리나 오프 화이트, 옅은 베이지와 같은 니트스웨터를 코디하여 우아하게 즐겨보세요. 올 화이트룩도 소재를 달리하면 내추럴하면서도 리드미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라이더부츠와 스트로백, 콘초밸트등의 소품을 활용하여 원톤 스타일링을 깊이감 있게 연출하는 것이 스타일 포인트입니다.







봄시즌 트렌드 아이템인 밀리터리룩과 함께 화이트 플레어스커트를 적극 활용해 보세요. 드라이해 보일 수 있는 밀리터리 자켓에 청초한 화이트 플레어스커트를 코디하면 상반되는 두 아이템이 절묘한 무드를 만들어 줍니다.



관련글 보기 ▶▷▷

2017/03/10 - [Fashinㅣ데일리룩] - 화이트 스웨터나 셔츠로 밝고 화사하게 봄패션 코디하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