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피스룩 하면 떠오르는 딱딱한 이미지를 이젠 벗어버려야 합니다. 이번 시즌에는 오피스룩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모던한 컬러와 우아함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새롭고 신선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바지투피스로 세련된 오피스룩을 연출해 보세요. 

오늘 소개하는 투피스의 경우 롱자켓은 롱카디건이나 트렌치코트와 같은 분위기로 즐길 수도 있으며, 바지는 요즘 유행하는 와이드 팬츠 스타일로 활용해도 손색 없는 스타일입니다. 아래 코디 방법을 참조해 오피스룩에서부터 주말 편안한 휴일패션까지 다양하게 활용해 보길 추천합니다. 








□ 코디 아이템

 A  롱 카디건이나 트렌치코트 감각으로 즐길 수 있는 롱자켓

 B  퀼로트 타입의 와이드팬츠. 롱자켓과의 발란스도 절묘하다

 C  화이트셔츠는 오피스룩 코디의 핵심 아이템이다.

 D  초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네이비 반소매 니트탑.

 E  정장에 빠질 수 없는 포멀한 팬츠. 

 F  주말이나 캐주얼한 옷차림이 가능한 날 활용하기 좋은 데님팬츠.

 G  트렌디한 인상을 주는 도마뱀가죽 가방.

 H  깔끔한 디자인의 페이턴트 네이비 펌프스.

 I  파이톤과 도트프린트가 조합된 유니크한 펌프스.






1. 클래식한 분위기의 오피스룩 코디


톡톡튀는 소품을 사용하여 클래식한 느낌의 오피스룩을 트렌디하게 연출해 보세요. 다크톤의 팬츠에 큼직한 악세서리와 개성있는 가방을 매치하면 오피스룩도 경쾌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베이직 컬러로 통일감을 주는 것이 샤프해 보이면서 실패하지 않는 좋은 코디 방법입니다.







2. 새로운 조합의 블랙&화이트 오피스룩 코디




화이트 셔츠나 블라우스에 검은색 스커트나 팬츠 코디는 오피스룩에 있어서 가장 기본적인 조합입니다. 이번 시즌 블랙& 화이트의 오피스룩을 좀더 트렌디하게 즐기고 싶다면 실루엣으로 변화를 주는 것도 좋습니다. 자켓타입의 화이트 셔츠와 퀼로트 팬츠에 시크한 펌프스로 새로운 발란스의 오피스룩 코디를 즐겨보세요.









3. 캐주얼한 오피스룩 코디




롱자켓과 헐렁한 보이프렌드진의 조합은 여유로운 무드를 연출해 줍니다. 오피스룩으로 코디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지만 자유로운 복장이 가능하다면 옐로우와 같은 소품으로 악센트를 주면 어른스러우면서도 시크한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슬립온 대신에 펌프스를 코디해도 예쁘겠죠!







4. 릴랙스함과 시크한 매력의 오피스룩 코디




롱자켓과 와이드 팬츠의 절묘한 발란스만으로도 시크한 멋이 풍기는 오피스룩입니다. 오피스룩의 유니폼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 자켓과 팬츠 투피스의 실루엣과 소재가 조금만 달라져도 전혀 다른 분위기를 만들어 냅니다. 롱자켓은 트렌치코트나 카디건 감각으로 즐길 수도 있어 다양한 코디가 가능한 스타일입니다.






5. 세로 실루엣을 강조한 오피스룩 코디



롱자켓에 포멀한 정장팬츠를 코디한 새로운 발란스의 오피스룩 스타일입니다. 위아래를 모두 길게 코디하면 날씬해 보이기는 하지만 자칫하면 지루해 보일 수 있으므로 상의가 낭창거리는 소재의 것을 선택해야 자연스럽고 시크해 보인답니다. 비비드한 백으로 시선을 분산시키는 것도 중요한 코디 방법이랍니다.






6. 활용만점의 바지투피스 추천


오피스룩 코디에 활용할 바지투피스는 장식이 없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아름다운 실루엣의 투피스를 골라야 후회가 없답니다.


1. 박시한 자켓과 테이퍼드핏의 바지투피스 또한 활용도가 높습니다. 허리살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줄 수 있는 디자인이여서 편하게 입을 수 있어요.

2. 올해 트렌드 컬러이기도 한 스모키 핑크 투피스는 부드러운 인상을 주는 디자인입니다. 주름이 잘 생기지 않는 소재의 투피스여서 스트레스가 없는 옷이랍니다.

3. 매니시한 핀 스트라이프 투피스도 관심을 가져보세요. 허리가 고무로 된 팬츠는 장시간 입고 있어도 조이지 않아 편하며, 입는 사람의 마음을 고려한 세련된 디자인의 바지투피스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