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사한 봄이 찾아 오면서 경쾌하면서 러블리한 스타일에 관심 갖는 여성들이 많아졌어요. 특히 봄 패션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스카프가 더욱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는데요. 스카프 하나 만으로도 간단히 화사하고 경쾌하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겠죠. 올 봄은 셜리와 신민아 처럼 반다나 스카프와 아이템을 활용하여 상큼하게 봄패션 스타일 연출해보세요.







1. 반다나 옷으로 로맨틱하게 코디하기



화사한 반다나 프린트를 메인으로 러블리한 보헤미안 분위기를 연출해 보세요. 블라우스나 스커트, 셔츠원피스 등을 이용하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러블리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습니다.






2. 반다나 소품 활용하기


옷차림이 부담스럽다면 소품을 활용하세요! 스카프나 가방, 머리끈 등을 이용하면 손쉽게 반다나의 경쾌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가방, 슈즈, 머리끈, 헤어밴드, 우산, 슈즈, 뱅글, 북커버, 아이폰케이스등 다양한 스타일의 반다나 아이템이 등장하고 있는 만큼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반다나 아이템 코디하기


머리, 목, 손목, 백등 반다나를 이용하는 방법은 의외로 무궁무진합니다! 반다나로 포인트를 주는 방법을 배워볼까요.



반다나 스카프를 머리 땋을때 이용하거나 머리띠처럼 활용해 보세요!





반다나는 캐주얼한 인상이 강하지만 스커트와 힐의 여성스러운 코디에도 잘 어울린답니다. 청자켓위에 매거나 발목에 묶는 방법, 헤어밴드로 연출하는 방법등 생각외로 응용의 폭이 넓으니까 다양하게 코디해 보세요.






데님과 반다나는 최고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색이 다른 반다나를 2개 묶어서 밸트로 이용하거나 페도라에 매도 귀엽습니다.






가방에 묶는 방법도 있습니다! 

클러치에 느슨하게 묶어 늘어뜨리거나 숄더백에 부분적으로 감아서 포인트를 주는 방법, 데님백에 리본을 묶어도 귀엽습니다.





목에 스카프를 매는 방법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화이트셔츠나 블라우스 안에 자연스럽게 넣거나 작게 리본을 매는 방법, 또는 초커처럼 목에 감는 방법도 귀엽습니다. 반다나 스카프는 목에 두르면 얼굴이 화사해 보이는 동시에 사랑스럽게 보이니까 적극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다나 프린트는 실버나 화이트악세서리와 발란스가 좋습니다.

반다나스카프를 가늘에 감아서 팔찌처럼 손목에 감아보세요. 데님팬츠와 줄무늬티셔츠에 반다나로 포인트를 주면 프레쉬한 마린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