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클래식한 복고룩과 심플룩이 유행하면서 밋밋한 스타일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악세서리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편안해보이는 놈코어룩 스타일에 트렌디한 악세서리를 플러스하는 것이 패셔니스타들이 즐겨하는 코디방법이죠.  옷보다 패션악세서리에 신경쓰면 적은 비용으로도 스타일의 변화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매력인데요. 

요즘처럼 무채색에 가까운 컬러가 주류를 이루는 복고풍의 캐주얼룩에는 트렌디한 악세서리를 곁들이면 간단히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패션악세서리의 비중 이 커진만큼 미리미리 트렌드를 체크하여 엣지있는 옷차림을 완성해 보도록 하세요. 패션악세서리만 잘 선택해도 평범한 옷차림을 트렌디하게 업데이트 할 수 있을 것입니다.






1. 양말과 슈즈로 감각적으로 코디하기




요즘 촌스러움의 대명사로 인식되던 양말 코디 붐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올 시즌에는 플랫슈즈에 자수를 곁들인 양말을 레이어드 하거나 스포티한 줄무늬 양말을 레이어드해 보세요. 플랫, 부츠, 뮬 등 다양한 슈즈가 힛트하고 있는 가운데 맨발에 신어도 충분히 존재감 있지만 디자인성이 탁월한 양말과 함께 레이어드하면 같은 슈즈라도 다양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뒷모습이 아름답도록 헤어악세시리 코디하기



긴머리는 물론 짭은 머리에도 헤어악세서리를 사용하면 간단히 인상적인 뒷모습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많은 브랜드에서 신선한 헤어악세서리를 출시하고 있는 만큼 스타일에 맞춰 몇개만 구입해 두어도 큰 힘이 될 것입니다.






3. 귀여운 캐릭터를 모티브로한 악세서리 코디하기



LA 출신의 아티스트 겸 애니메이터 게리 베이스먼이 코치를 위해 "Creatures" 를 모티브로 한 아이템을 발표했죠. 코치에서 요정을 모티브로 한 일러스트를 클러치나 스웨터 등에 적용하면서 기분 전환은 물론 간단하게 트렌드를 즐길 수 있는 패션아이템으로 인기입니다.






4. 빅사이즈의 모던한 체인목걸이



스텔라 매카트니, 샤넬 , 디올 등 2015년 컬렉션 제품들이지만 지난해 볼드한 악세사리 인기가 추춤한 가운데 올 시즌 다시 인기를 끌면서 주목받고 있는 아이템들입니다. 

펑키한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심플하고 세련된 체인목걸이가 힛트할 듯합니다. 한개의 장식이 2센티 가까운 큼직한 체인을 목에 두르면 신선한 분위기의 패션트렌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5. 재밌는 모티브의 패션 악세서리 코디하기



지난해 악세서리 감각으로 들기 좋은 재미있고 유니크한 백이 런웨이를 강타했였죠. 모스키노의 힐모양 포쉐트와 올림피아 르 탱의 지구모양 클러치등 백의 상식을 뒤엎은 신선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패션은 즐거운 것이다"를 실제로 경험할 수 있는 패션악세사리들입니다.






6. 쿨한 티어드롭(에비에이터) 선글라스



하드한 인상을 주는 티어드롭형 선글라스가 올해는 부드러운 컬러와 섬세한 프레임을 플러스하여 보다 여성스럽게 리뉴얼 되었습니다. 적당히 70년대 무드를 연출하기 좋은 동시에 고급스러운 마감으로 인해 러블리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만큼 깔끔한 헤어스타일에 선글라스로 스타일을 강조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7. 젯셋룩(jetset_look) 을 위한 슈즈 코디



럭셔리한 여행을 위해 6족의 슈즈를 수납할 수 있는 가방이 있다면 참으로 편리할 듯합니다. 마이클 코어스에서 캅셀컬렉션으로 발표한 트롤리 가방안에 샌들과 부츠, 스니커즈등 종류별로 추가하고 싶어지네요.






8. 70년대 무드에 꼭 필요한 스카프 코디하기



70년대 무드와 같이 복고풍의 인기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스카프에 대한 관심도 매우 높아지고 있습니다. 70년대 중반에 유행한 초커 형식으로 목에 감아도 좋고 자켓과 셔츠위에 자연스럽게 늘어뜨려 걸리시한 보헤미안룩을 연출해도 좋을 것 같네요. 간단하면서도 신선한 70년대 무드의 패션트렌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스카프를 적극 활용해 보길 바랍니다.






9. 밸트 코디하기



허리의 가장 가는 부분에 끈이나 스트링 밸트를 매는 스타일이 이번 시즌에 인기인 것 같습니다. 로프타입이나 가죽, 리본등 종류도 풍부해 사용하는 방법은 코디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아우터 위에 대담하게 묶는 것이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10. 참(Charm) 레이어드하기



가방에 마치 예쁘고 귀여운 참을 달아 팝한 무드를 플러스하는 것이 지난해 부터 인기였죠. 올해도 스트릿 패션을 참고해보면 참을 활용한 코디를 여전히 많이 볼 수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악세사리입니다. 이제는 종류도 다양해진 만큼 마음에 드는 참을 레이어드해보는 것도 지루한 일상에 활력소가 될 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