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올 봄 스트릿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스타일 아이템 중의 하나가 터틀넥입니다. 겨울 감성이 묻어나는 터틀넥이 화사한 봄 스타일링으로 다시 주목받고 있는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얼마전에 끝난 패션위크 스트릿 스타일에서도 패피들의 터틀넥 코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었는데요. 봄이라고 옷장에 넣어버린 터틀넥 아이템을 다시 꺼내 패피들처럼 트렌드하게 봄패션 스타일을 연출해 보세요.

코디 방법은 패피들의 스트릿 스타일을 참고해보면 되구요.










베이직한 청바지와 블랙 터틀넥 니트를 코디한 다음 러블리한 스타일의 도트무늬 슬립 원피스로 매치하여 여성스럽게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입니다.







올 블랙 스타일에 화이트 탑을 매치하여 미니멀룩 스타일로 연출한 스트릿 스타일 모습. 올 봄 터틀넥 코디 방법 중 가장 일반적인 것이 블랙과화이트의 조합입니다. 아래 패피 모습을 보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블랙 터틀넥 니트에 러블리한 화이트 셔츠를 코디한 패션피플의 모습 처럼 블랙앤화이트를 분명하게 대비시켜 미니멀 시크하게 코디하는 것이 스타일 포인트입니다.







그린컬러의 체크무늬 슬립원피스에 반짝이는 핑크 터틀넥을 코디하여 대담하게 스트릿 스타일 연출한 모습입니다. 올 시즌 악세사리 역시 커다란 스타일이 트렌드입니다. 







블랙앤화이트로 멋지게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블랙앤화이트 스타일의 경우 소재와 디테일에 따라 스타일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지는 만큼 심플한 것 같지만 가장 신경을 많이 써야하는 컬러 조합입니다.







레이스가 들어간 유니크한 디자인의 터틀넥 니트를 강조하기 위해 베이직한 청바지를 매치한 모습입니다. 스타일 센스가 느껴지는 코디 방법이죠. 





 



블랙앤화이트로 미니멀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죠. 화이트 터틀넥 원피스의 오버스러운 느낌을 매니시한 블랙 엥클 부츠를 매치하여 다운시켜 보려고 했지만 그래도 과해 보이는 모습이네요.










화사한 꽃무늬 원피스에 블랙 터틀넥 니트를 매치하여 러블리 시크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블랙 펌프스와 화이트 양말 조합 역시 스타일과 멋지게 매치되네요.







귀걸이, 터틀넥 그리고 양말과 샌들까지 각각의 아이템을 블랙 컬러와 멋지게 조합시킨 스트릿 스타일 모습입니다. 







유니크한 디테일의 팬츠와 그레이 터틀넥 니트를 코디하여 스타일리시하게 스트릿 스타일를 연출한 패션피플의 모습입니다.







블랙 스키니에 색감이 뛰어난 블루 터틀넥 니트를 코디하여 밝고 경쾌하게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한 모습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터틀넥 니트와 셔츠를 보라색 롱 스커트와 매치하여 러블리 시크하게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한 모습







동일한 색상 톤으로 스타일링한 스트릿 스타일 모습







화사한 꽃무늬 원피스에 청바지와 스트라이프 터틀넥으로 레이어드하여 밝고 경쾌하게 스트릿 스타일 연출한 패션피플의 모습입니다. 올 봄 데일리룩으로 멋지게 활용해 보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