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을겨울패션아이템

빈티지한 캐주얼룩의 필수아이템, 니트코디법

 

색과 디자인의 베리에이션이 풍부해서 돌려입기 좋은 NO.1 니트는 추동 멋쟁이들에게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 올 해 겨냥해야 할 가을겨울니트는 어디에 코디해도 잘 어울릴만한 어른을 위한 니트이다. 누가 봐도 부러울만한 니트코디법이다.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1. 심플한 캐시미어니트 코디법

 

 

 

 

밝은색 원톤으로 코디하면 고급스러움이 배가된다.

 

좌 가볍고 따뜻한 캐시미어니트는 딱 좋을 정도의 핏감이 매력적으로 보인다. 흰셔츠와 브라운의 악센트로 옅은색 원톤으로 통일하면 세련된 인상을 풍긴다.

 

우 따뜻한 소재의 밀크화이트 캐시미어니트는 우아한 향기가 난다. 소매에 이음새가 없는 넉넉한 실루엣이 캐시미어니트의 우아함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Tip. 캐시미어니트와 스커트 코디법

 

 

 

섬세한 레이스스커트와 캐시미어니트를 코디하면 아련하게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된다. 안정감있는 니트와 레이스스커트의 조합은 과하지않게 자연스럽게 완성된다.

 

 

 

 

 

2. 앙고라니트 코디법

 

 

 

앙고라니트의 존재감에 결코 뒤지지않는 광택타프타스커트로 사랑스럽게 코디했다.

블랙 앙고라니트와 타프타(실크나 인조섬유로 짠 불투명한 소재)스커트의 모던한 분위기의 니트코디이다. 빛을 부드럽게 받아들이는 앙고라니트와 빛을 반사하는 샤이니한 스커트의 소재로 인한 콘트라스트로 여성스럽기 그지없다. 부담스러운 볼륨감을 목걸이로 조정한다.

 

Tip. 다른 디자인의 앙고라니트

 

 

 

 

 

 

 

 

 

3. 돌먼니트 코디법

 

 

 

얇고 촘촘한 것을 골라야 실루엣이 아름답다. 쟈켓과 코디하면 오피스룩으로도 굿이다.

지적이고 청순한 돌먼니트에 쟈켓을 걸치면 세련된 느낌으로 바뀐다. 화이트캐시미어니트는 라메가 들어가 약간 투명한 느낌이다.

 

 

Tip. 다른 디자인의 돌먼니트

 

 

 

 

 

 

 

깔끔한 디자인에 부드러운 소재로 촉감이 좋아 기분도 좋아지는 돌먼니트이다. 등이 v라인으로 파져있어 은근히 섹시하다.

 

엷은 베이지의 신축성있는 소재로 등쪽에 쉘보턴이 달려있는 가디건스타일로 심플한 니트를 2Way로 즐길 수 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