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최근 고급브랜드를 선호하기 보다는 자신의 개성을 잘 드러낼 수 있는 실속형 구매자들의 합리적 소비 패턴으로 바뀌면서 내추럴한 느낌의 놈코어룩 스타일이 인기입니다. 심플한 듯한 아이템과 더불어 옷차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패션 악세서리도 강세를 띠고 있는 이유도 내출럴한 분위기의 편한 옷차림을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놈코어룩의 필수품인 스니커즈와 실용적인 가방, 니트스웨터 등을 비롯해 놈코어룩을 보다 세련되게 즐길 수 있는 패션아이템들을 참고하여 다가오는 주말 내추럴한 분위기로 봄기분을 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핀 스트라이프에 스트래치 소재가 곁들여진 깔끔한 바지 투피스도 구입해두면 주말 나들이룩으로 활용하기 편리한 아이템입니다. 어른스런 놈코어룩을 연출하기에 적당한 패션아이템으로 날씬해 보이는 효과도 탁월하답니다.







니트소재의 팬츠는 릴랙스함과 트렌드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패션아이템이죠. 허벅지에 여유가 있으면서 무릎아래부터는 슬림해지는 테이퍼드 디자인을 선택해야 날씬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한번 입기 시작하면 그 매력에 빠져버린다는 니트팬츠도 쇼핑리스트에 추가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볍고 따뜻하여 한번 사용하기 시작하면 손에서 놓을 수 없다고 소문난 고 퀄리티 머플러 제품입니다. 원래부터 인기많은 브랜드 였지만 작년부터는 인기가 급등하여 패셔니스타의 필수 패션아이템이 되었죠. 대형임에도 불구하고 놀라울 정도로 콤팩

트한 것도 매력적인 아이템이랍니다.








어른의 장난감 같은 펜디 퍼참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네요. 펜디의 인기가방 피카부 가방 안의 몬스터도 귀엽고 인기 급상승 중인 바이더웨이에 퍼참을 달아서 재미를 주는 것도 패셔니스타 사이에선 기본이 되었습니다.











운동화의 인기가 최고조에 달해 있는 요즘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스니커즈는 단연 컨버스입니다. 엘레강스한 옷차림에도 잘 어울리는 점이 사랑받는 이유이기도 하겠죠. 미시맘들이 신어도 무리가 없을 정도로 경쾌하고 젊어보이는 필수아

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재와 디자인에 포인트를 준 스니커즈를 고른다면 더욱 트렌디한 스타일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여성들이 스타일과 상관없이 좋아하는 브랜드가 바로 까르뱅입니다. 그만큼 누구나 좋아하는 브랜드라고 말할 수 있겠죠. 특히 올해는 여성스런 플레어스커트를 추천하고 싶어요. 까르뱅 플레어스커트는 당신을 순식간에 트렌디하게 변신시켜줄 수 있는 베이직아이템이랍니다.








올 시즌 놈코어룩 아이템으로 가장 인기가 많을 것을 예상되는 아이템이 바로 개성을 살린 레터링 티셔츠가 될 것 같네요. 화이트 혹은 블랙 무지 티셔츠에 자신만의 슬로건이나 좋아하는 글귀를 넣은 티셔츠와 함께 클래식한 데님 진과 함께 매치하여 입는 스타일이 인기랍니다. 여기에 스타일리시한 재킷을 매치하면 멋진 데일리룩이 완성되겠죠.







올 시즌에는 놈코어룩을 위한 청바지는 데미지진을 선택하세요. 이제 데미지진은 베이직 아이템으로 인식될 정도로 보편화되어 있는 옷이기 때문에 그동안 부담스러워 입지 못해던 여성들도 스타일리시한 놈코어룩을 위해 꼭 한번 입어보세요. 데미지진을 몸에 딱 맞는 것보다 적당히 슬림한 실루엣의 스트레치 소재를 골라야 멋진 핏이 만들어집니다.








립소재의 양말은 어른스러운 느낌을 주는 아이템입니다. 발에 딱 붙는 양말보다는 적당히 여유있는 사이즈를 고르는 것이 어른스러운 놈코어 패션을 연출하기에 좋은 만큼 실크혼방 소재를 고르면 고급스럽고 내추럴한 놈코어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패셔니스타들의 기본 좋아하는 레오파드 프린트 아이템. 베이직한 스타일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기 때문에 많이들 좋아하는 것이죠. 올해는 이자벨마랑을 비롯해 많은 인기브랜드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레오파드 프린트 스니커즈를 출시하고 있답니다. 레오파드 무늬는 나이가 조금 있는 미시맘들에게 잘 어울리는 무늬인 만큼 슬립온이나 레이스업 등 자신의 취향에 맞는 스타일을 골라 놈코어 패션에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하게 코디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