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에도 짧은 핫팬츠를 입고 늘씬한 다리를 뽐내고 싶은 여성들에게 있어 사이하이 부츠는 매력적인 아이템임에 분명하다. 그 중 무릎을 다 덮고 허벅지까지 올라오는 길이의 싸이 하이 부츠(Thigh high boots, 또는 싸이 렝스 부츠(Thigh length boots))가 인기다.

다소 개성 강한 아이템이라고 인식될 수 있으나 긴 기장감으로 인한 착시효과를 통해 완벽한 각선미의 연출을 도와주고, 보온성까지 겸비하고 있어 겨울철 실용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소녀시대 태연

소맷단에 슬릿이 들어간 벨 슬리브 미니원피스에 블랙 싸이하이부츠를 신어 다리 노출 차단과 함께 매력적인 다리 각선미를 멋지게 연출하였다. 태연의 미니 원피스와 싸이하이 부츠 스타일링은 일상룩으로도 활용하기에 좋은 코디 방법이다.






배우 이다희

12월14일 스티브J&요니P/SJYP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행사에 참석한 이다희는 데님 스커트에 데님 셰르파 자켓을 코디하여 귀엽고 경쾌하게 연출했으며, 거기에 베레모와 싸이하이 부츠를 매치하여 센스 넘치는 패션감각을 뽐냈다.






배우 김효진

프릴 장식과 도트 무늬가 대비를 이루는 큐티한 미니원피스와 스웨이드 소재의 블랙 싸이하이부츠를 코디한 다음 트렌디한 올리브색 항공 점퍼를 매치하여 시크하면서 걸리시한 감성의 행사룩을 연출하였다. 






배우 이시영

소매에 꽃무늬 자수가 새겨진 롱 코트를 착용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그녀는 블랙 가죽 숏팬츠와 블랙 싸이하이 부츠를 매치해 날씬한 다리 각선미를 강조한 스타일을 연출하였다. 









소녀시대 유리

컨템포러리 아우터 브랜드 "맥케이지(Mackage)"의 리미티드 에디션 ‘K-STAR’ 출시 기념행사에 참석한 유리는 풍성한 퍼 트리밍의 롱패딩 점퍼에 레더 미니스커트와 스웨이드 싸이하이 부츠를 매치한 고혹적인 스타일로 행사룩을 연출하였다.






배우 이다해

금장 단추가 돋보이는 하프 코트를 착용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그는 깔끔한 디자인의 블랙 싸이하이 부츠를 신어 세련된 멋을 더했다.






원더걸스 선미

트위드 소재의 재킷과 미니스커트를 코디하여 고급스러운 세련미를 연출하였다. 여기에 그녀는 이너웨어로 도트 무늬가 가미된 시스루 블라우스에 허벅지 높이까지 오는 블랙 싸이하이 부츠를 신어 멋스러움을 배가시켰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