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몇해전부터 여성 슈즈 트렌드는 실용성과 착화감을 강조한 스타일들이 인기가 많았다. 특히 베이직한 펌프스, 플랫폼 그리고 블록힐이나 플랫슈즈 등이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이유이다. 하지만 이와 반대로 패션 컬렉션에서는 그래픽 프린팅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슈즈와 핸드백들이 패션 관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답답한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 같이 매력적인 디자인의 슈즈와 핸드백들을 만나보자.






레트로한 분위기의 화사함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여자슈즈





네온컬러가 믹스된 레오파드 프린트의 귀여운 스니커즈.









레인보우 컬러와 락 스터드가 시크한 멋을 풍기는 화려한 플랫슈즈





홀기기염색과 같은 그래픽 디자인과 토부분의 귀여운 디테일이 시원하고 세련된 인상을 풍기는 플랫슈즈.






새로운 타입의 화려한 슬링백 샌들, 심플한 데일리룩 스타일에 엣지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슈즈이다.









럭셔리한 캐주얼룩을 즐기고 싶은 여성들에게 권하고 싶은 샌들로 스포티한 솔과 트로피컬 무드의 패브릭 조합이 스타일리시한 가방과 슈즈이다.





리본장식이 있어 귀엽고 여성스러운 느낌의 예쁜 슬링백 깅엄체크 플랫슈즈이다. 체크무늬 펜슬스커트나 크롭팬츠에 매치하여 러블리한 복고 분위기로 연출하면 딱인 슈즈이다.





컬러풀한 도트무늬가 있어 보기만해도 기분좋아지는 컬러블록의 청키한 샌들과 핸드백이다.





리드미컬한 물결무늬와 스포티한 솔의 조합이 신선한 슬립온이다. 





트로피컬 바이브의 예쁜 포인티드 토 슈즈는 흰색 원피스나 반바지와 예쁘게 신어도 좋을 듯 하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