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년동안 고생한 나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쥬얼리를 선택해도 좋을 듯하다. 고가인 쥬얼리는 구입하기 전에 여러번 생각하고 결정해야 후회가 없다. 이왕이면 럭셔리한 디자인보다는 올드하지 않은 신선한 디자인의 인기 쥬얼리를 선택하여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기분좋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을 권하고 싶다.

나이와 상관없이 일생을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쥬얼리브랜드의 크리스마스 선물 리스트를 공개한다.






1. 타사키 펄 쥬얼리


미키모토와 함께 일본 최고의 펄 쥬얼리브랜드로 성장한 타사키. 럭셔리하지만 올드한 느낌의 미키모토와는 달리 신선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승부한 타사키는 현재 전 세계의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쥬얼리브랜드가 되었다. 타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혁신적인 과감한 디자인에 도전한 것이 타사키를 최고의 쥬얼리브랜드로 성장시킬 수 있었던 원동력인 듯 싶다. 

올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하고 싶은 것은 스터드가 달린 펄 시리즈이다. 재미와 멋을 더한 타사키 크리스마스 선물 시리즈는 보는 순간 마음을 빼앗길 여성이 많을 듯하다.






2. 해리 윈스턴



타파니와 함께 미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쥬얼리 브랜드 해리 윈스턴. 다이아몬드 쥬얼리를 하나하나 늘려 가고 싶은 것이 모든 여성들이 소망일 듯하다. 인기 쥬얼리브랜드 해리 윈스턴의 다이아목걸이와 반지는 크리스마스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3. 디올 쥬얼리


인기 브랜드 디올의 커스텀 쥬얼리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초이스해도 좋을 듯하다. 디올 쥬얼리는 귀엽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많아 고르는 재미가 있다.






4. 반 클리프 아펠


반 클리프 아펠은 모든 여성이 동경하는 쥬얼리브랜드로 그중에서도 "알함브라"는 모든 여성들이 갖고 싶어하는 스테디 셀러이다. 올해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적합한 빈티지 알함브라를 추천한다.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신체의 자연 치유력을 높여 주는 동시에 스트레스, 트라우마등 정신적 불균형도 부드럽게 해소해 준다는 카넬리안(Carnelian) 목걸이나 이어링, 팔찌를 착용하면 기분이 좋아지면서 에너지가 마구마구 샘솟을 듯하다.






5. 티파니 쥬얼리


새로운 컬렉션 "티파니 T" 시리즈에서는 목걸이보다는 데일리룩에 레이어드하기 좋은 체인팔찌나 카프팔찌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하고 싶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