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연말 연시 각종모임이나 파티에서 레드카펫위 여배우처럼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고 싶은 마음은 모든 여성의 바램일 것이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나에게 잘 어울리는 옷차림과 헤어스타일을 찾는 것이다. 모임이나 파티에 참석할때 매번 같은 모습으로 등장하는 것은 자신이나 모두에게 식상할 터. 큰 돈 들이지 않고 조금만 신경써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다. 해외 유명 스타의 파티 헤어스타일을 참고하여 우아하고 생동감있는 파티 헤어스타일에 도전한다면 최고의 파티퀸이 될 수 있을 것이다.







1. 프랑스 여배우 풍 파티 헤어스타일




조금 색다른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싶다면 수키처럼 60년대 프랑스 여배우 처럼 꾸며도 좋다. 고대기로 컬을 넣어 볼륨을 살리고 정수리 부분에서 느슨하게 모아서 고정한 후 앞머리는 옆으로 자연스럽게 늘어뜨린다. 눈꼬리를 살짝뺀 캐아이 메이크업을 곁들이면 섹시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2. 우아한 사이드 업 파티 헤어스타일




두번째 아이를 출산한 캐서린비는 그린 드레스에 사이드 업헤어스타일로 등장하였다. 전체적으로 볼륨을 준 후 귀 뒤쪽부분에서 느슨하게 당고스타일로 만들면 우아한 분위기의 파티 헤어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연말모임이나 파티등 어떤 장소나 옷차림에도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이다.







3. 레트로한 보브 헤어스타일




볼륨을 살린 보브헤어도 파티 헤어스타일로 제격이다. 전체를 안쪽으로 말아 컬을 만들고 페이스라인만 바깥쪽으로 말면 얼굴이 작아보이며 생동감있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4. 경쾌한 보브 헤어스타일




롱샴의 이벤트에 디제이로 활약한 알렉사 청은 경쾌한 보브헤어로 등장하였다. 머리끝은 말지않고 밑부분만 가늘게 말아서 전체적으로 공기감이 느껴지도록 손가락을 넣어 살짝 헝클어뜨리면 알렉사청처럼 자연스러우면서도 경쾌해 보이는 파티 헤어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5. 화사한 포니테일 헤어스타일




평소 즐겨하는 포니테일도 조금만 변화를 주면 파티 헤어스타일로도 훌륭하다. 전체적으로 볼륨을 주고 낮은 위치에서 포니테일을 만든다. 앞머리는 밖으로 말아 자연스럽게 늘어뜨히면 화사하고 러블리해 보인다. 파티에도 잘 어울리지만 데일리룩이나 데이트룩에도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이다.







6. 러블리한 파티 헤어스타일




가벼운 홈파티에 도전해보고 싶은 헤어스타일이다. 사이드로 땋아서 블랙 리본으로 장식하면 러블리한 파티 헤어스타일이 완성된다. 머리가 조금 빠지거나 망가져도 자연스러운 것이 이 헤어스타일의 매력이다.







7. 보헤미안풍 파티 헤어스타일




러프하게 사이드로 땋은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켄달 제너. 옆으로 느슨하게 땋고 빠져나온 머리를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도록 연출하였다. 보통은 웨이브를 넣어 볼륨감있게 연출하는 것이 예쁘지만 켄달제너처럼 모발이 풍성하다면 스트레이트 헤어로도 충분히 시크한 매력을 풍길 수 있다.







8. 이중적인 분위기의 파티 헤어스타일




유엔친선대사로 임명되어 감동적인 여권 신장 연설로 화제를 뿌린 엠마의 의상과 헤어도 함께 주목받았다. 가늘게 세가닥으로 땋은 머리가 돋보이는 업헤어는 엠마의 개성과 지적인 용모를 돋보이게 하였다. 전면은 러프하게 올백으로 하여 남성미와 여성미가 동시에 느껴지는 이중적인 파티헤어스타일이다.







9. 쿨한 파티 헤어스타일




다른 사람과 차별을 두고 싶다면 크리스틴의 파티 헤어스타일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옆머리는 붙이고 전면에서부터 뒷 두상까지 머리를 부풀린 대조적인 분위기가 세련된 분위기를 풍긴다. 가르마를 확실히 만들어 줌으로써 옆얼굴도 돋보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10. 러블리한 당고머리




언뜻보면 리본을 감은 듯 보이는 당고머리가 참으로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리타 오라. 머리를 깔끔하게 빗어 머리 꼭대기에 당고를 만든후 시크한 헤어장식을 곁들이면 파티에도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

2015/12/29 - [ 뷰티정보] - 포니테일! 올림머리로 귀엽고 러블리한 작은 얼굴 만들기

2015/12/03 - [ 뷰티정보] - 헐리웃 스타들의 단발머리 스타일

2015/10/01 - [ 뷰티정보] - 해외셀럽들의 우아한 올림머리 헤어스타일

2015/08/29 - [ 뷰티정보] - 동안 얼굴을 위한 앞머리 없는 단발머리 스타일

2015/04/03 - [ 뷰티정보] - 언제나 인기있는 여성헤어스타일 TOP 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