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언제나 인기있는 여성헤어스타일 TOP 10

 

우리 여자들은 패션과 스타일을 숭배한다. 패션은 옷,슈즈,메이크업 고급스런 악세서리등 많은 것들이 포함되지만 패션의 완성은 역시 헤어가 아닌가 싶다. 헤어 스타일링이 마음대로 되지않으면 스트레스를 받거나 심할 경우는 외출조차 하기 싫어지는 경험이 누구나 있을 정도로 민감하고 중요한 것이 헤어스타일이다. 여기에 10가지 헤어스타일을 모아보았다. 언제 어디서나 잘 어울리고 꾸준히 사랑받는 헤어스타일이므로 머리모양을 바꾸고 싶다면 한 번 도전해 보면 좋을 듯하다.

 



1) Angel Bob Hairstyle
 


솔직히 말하면, 상큼한 보브헤어스타일은 아무에게나 잘 어울리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엔젤 보브,슬릭 보브,뱅헤어보브등 그 형태에 따라 분위기가 전혀 달라지므로 자신에게 맞는 형태를 선택한다면 도전해도 좋을듯하다. 워킹걸에게 잘 맞는 헤어스타일이다.




2) Backcombed Lose Curls Hairstyle



거꾸로 빗어 세우는 것을 백컴 스타일이라고 한다. 뒤통수나 윗머리의 뒷부분을 거꾸로 잡아 뿌리를 살리면 백컴 스타일이 된다.백컴스타일에 중요한 루즈한 컬은 볼륨을 더해 화려하고 섹시한 분위기로 연출된다. 롱헤어에 최고의 헤어스타일이다




3) Front Braid Hairstyle



프론트 블레이드는 파티나 디너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이다. 예전부터 꾸준히 사랑받아온 헤어스타일로 여성스럽고 우아하다. 프론트 블레이드 헤어스타일 연출시 중요한 것은 자연스런 볼륨감이다.




4) Fringe Hair with Bangs Hairstyle



사이드 뱅스타일의 스트레이트 헤어에는 프린지 헤어스타일이 멋지다. 공통적으로 널리 사랑받는 헤어스타일이다




5) Sleek Hairstyle(롱 스트레이트 헤어스타일)



영원히 사랑받는 남자들의 로망스 길고 풍성한 생머리로 순수함과 섹시함이 양립하는 헤어스타일이 아닐까 싶다!




6) Messy Backcombed French Braid Hairstyle



약간 헝클어진 듯한 백컴 헤어스타일은 연약하고 사랑스러운 감성을 자극한다.




7) Straight Layers with Front Backcombing Hairstyle



워킹걸에게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이다. 짧거나 롱 스트레이트 또는 웨이브에도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로 뒤통수의 볼륨감을 잘 살려야한다.




8) Messy Updo Hairstyle



자연스런 웨이브를 살린 업두 스타일도 꾸준히 사랑받아온 헤어스타일이다. 비치헤어스타일로도 널리 연출되고 있으며 케주얼룩에도 잘 어울리는 여성스러운 헤어스타일이다.




9) Ponytail Hairstyle



포니테일은 웨이브,스트레이트 그 종류를 불문하고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이다. 때로는 웨이브의 포니테일로 여성스럽게 때로는 스트레이트 포니테일로 시크하게 연출해도 좋다.




10) Lose Wavy Hairstyle



볼륨감있는 루즈한 롱 웨이브 헤어 또한 영원히 사랑받는 헤어스타일이 아닐까 한다. 모든 타입의 옷과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로 지난 20년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헤어스타일이다.

당신은 어떤 헤어스타일이 가장 마음에 드는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