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2016년 마지막달도 얼마 남지 않은 요즘, 연말 송년회나 신년회 모임 등으로 바쁘게 보내야하는 여성들이라면 대부분의 스타일링으로 고민하게 될 것이다. 이럴때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 만으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만큼 전문가들이 예측하는 2017년 트렌드가 예상되는 헤어스타일을 참고해보자.





1. 레트로 헤어스타일

머리 앞부분의 중간으로 나눈 다음 뒤로 넘겨 단정하게 묶어준다. 고전적 느낌의 헤어스타일에 보석이 있는 헤어밴드로 마무리해준 것을 잊어서는 안된다.






2. 내츄럴한 헤어스타일

손으로 대충 정리한 다음 상단을 땋아서 마무리한 방법으로 내츄럴하면서 여성스럽게 보이는 것이 장점인 헤어스타일이다.






3. 당당함을 표현한 원사이드 헤어스타일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원사이드 헤어는 가운데 가르마가 아닌 한쪽 방향에 웨이브를 넣어주고 반대 방향으로는 스트레이트로 연출하는 스타일이다. 






4. 볼륨감 있는 웨이브 헤어스타일

긴머리를 가지고 있다면 풍성한 볼륨을 연출한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한층 자신감 넘치는 미모를 연출해보자.






5. 단정하게 땋은 헤어스타일






6. 청순 섹시한 묶음머리 헤어스타일

머리를 젖은 듯하게 한다음 깔끔하게 빗어 넘겨 묶어주면 청순하면서 섹시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7. 단정하게 연출한 원사이드 헤어스타일

글램컬은 자칫 지저분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원사이드로 단정하게 넘겨 묶은 다음 레이스로 길게 말아 꼬리처럼 만든 헤어스타일이다.






8. 엘레강스한 로우업 헤어스타일

양쪽으로 빗어 넘겨 흐트러짐 없이 단정하고 정갈하게 로우업 스타일로 떠올린 다음 보석이 들어간 고급스러운 헤어벤드로 엘레강스하게 연출한 헤어스타일이다.






9. 커다란 리본을 포인트로한 80년대 헤어스타일






10. 화려한 빗 클립 등으로 장식한 로우업 헤어스타일









11. 여성스러운 헤어밴드 스타일






12. 볼륨감 있는 사이드 브레이드 헤어스타일

여성스럽게 옆으로 땋은 머리에 볼률감을 주기 위해 웨이브에 스프레이를 사용하여 스타일을 완성한 모습이다.






13. 측면 부분을 땋은 다음 앞부분에 교차하여 고정시킨 헤어스타일






14. 긴머리를 가진 여성를 위한 헤어스타일






15. 유니크한 당고머리 스타일

뒷머리를 깔끔하게 정리하여 앞쪽으로 올린 다음 웨이브 처리하여 유니크하게 스타일링한 모양이다.






16. 매력적인 프리제 헤어스타일

작고 귀여운 비숑프리제와 같은 털 모양으로 웨이브를 준 다음 단정하게 원사이드로 넘겨 묶은 헤어스타일이다.





17. 로멘틱한 헤어스타일

단정하게 연출한 로우업 헤어스타일에 꽃무늬 악세사리를 매치하여 로멘틱하게 연출한 모양이다.






18. 볼륨감을 강조하기 위해 웨이브를 준 다음 과도하게 들어올린 헤어스타일






19. 내츄럴한 묶음머리에 고급스러운 헤어밴드를 착용하여 여성스럽게 연출한 헤어스타일





 

20. 락시크풍 헤어스타일

프리제와 같은 웨이브 머리를 양쪽으로 넘긴 다음 비틀어서 연출한 80년대 락시크풍의 헤어스타일 모양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