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물건 중에 다이아몬드와 슈즈, 가방은 꼭 들어간다. 유행은 계속 변하기 때문에 아무리 사도 끝이 없어 허탈해지기 쉽다. 이럴 때 트렌드에 휘둘리지 않고 트렌디한 슈즈를 즐기고 싶다면 베이직한 디자인을 고르면 된다.

투자를 간소화할 수 있는 베이직슈즈를 리스트로 만들어 여유가 있을때 한가지씩 구비해 놓는다면 어떤 옷차림이나 급한 순간에도 당황하지 않고 멋지게 연출할 수 있게 된다. 모든 여성들이 사랑하는 베이직한 슈즈트렌드를 소개한다!







스웨이드나 가죽소재의 블랙펌프스는 기본중의 기본으로 슈즈트렌드와 상관없이 꼭 구비해야만 하는 베이직슈즈이다. 어떤 옷차림도 세련된 분위기로 연출해준다.







모든 옷차림을 엣지있게 연출하고 싶다면 앵클부츠를 활용하면 된다! 캐주얼룩은 물론 포멀룩에도 잘 어울리는 앵클부츠는 슈즈트렌드와 상관없이 사수해야만 하는 베이직슈즈가 되었다.







파리지엔느에게 없어서는 안될 베이직 슈즈로 알려진 레페토 플랫슈즈. 슈즈트렌드와 상관없이 꾸준한 마니아층이 형성되어 있는 플랫슈즈는 블랙이나 레드톤 펌프스가 가장 무난하다.







스네이크 스킨이나 레오파드 펌프스는 언뜻 코디하기 어려울 것 같지만 의외로 어떤 옷차림에도 잘 어울리므로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뉴트럴컬러의 애니멀프린트 슈즈는 다른 컬러 프린트와 믹스해도 적당히 중화되어 트렌디한 분위기를 배로 즐길 수 있는 베이직슈즈이다.







메탈릭소재의 힐은 연말모임이나 파티는 물론 심플한 데일리룩 코디도 순식간에 트렌디하게 변신시켜주는 마법같은 슈즈이다. 메탈릭슈즈 또한 슈즈트렌드와 상관없는 베이직슈즈로 활용도가 높다.










블랙앤화이트 플랫폼 옥스포드의 경우 발이 편할 뿐만 아니라 모던룩에서부터 내년에 유행하는 복고풍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클래식 아이템이다.







캐주얼한 스니커즈는 이제 필수품이다. 정장은 물론 걸리시한 원피스 등 다양한 스타일에 코디가 가능한 아이템이다.







굽이 낮은 승마부츠는 트렌드와 상관없는 베이직한 슈즈라고 할 수 있다. 티셔츠와 데님에 코디하거나 니트원피스와 코트에 코디해도 스타일리시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눈비에 강하고 여름철 원피스나 핫팬츠와도 신을 수 있는 레이스업 엥클 부츠는 시즌과 상관 없이 신을 수있는 사계절 아이템이 되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