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션을 보면 경기가 보인다라는 말이 있다. 불안한 경기 탓에 지갑을 꽁꽁 닫은 소비자들이 베이직한 티셔츠나 기본 자켓등 유행을 타지 않는 베이직한 계절 아이템으로 만 눈을 돌리고 있다. 

누구나 옷장속에 가지고 있을 법한 베이직아이템은 언제나 꾸준한 인기 품목이지만 올해 유독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한다. 시즌이 바뀔 때마다 필요한 것 한 두가지만 더 구입하면 언제나 걱정없이 든든하게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할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따라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베이직한 겨울패션 아이템으로 멋지게 일주일을 코디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해 보았다.






 □ 베이직한 코디 아이템














스트레치소재의 유니클로 화이트진은 자전거를 타도 불편함이 없다. 이너도 화이트를 코디하여 경쾌한 느낌으로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한다. 날씨가 따뜻할 때에는 트렌치코트에 후드짚업을 레이어드하고 요즘처럼 추운때는 스웨터나 얇은 다운파카를 레이어드하고

뜻한 목도리를 플러스하면 한겨울에도 충분하다.







블랙코트안에 유니클로 터틀넥니트와 블루셔츠를 레이어드하고 사이드에 라인이 들어간 스포티한 갭팬츠를 코디하였다. 사이드 코어 앵클부츠와 흰색 가방으로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 코디 완성.







유니클로의 다크톤 데미지진을 롤업하고 인조양털(플리스)조끼와 따뜻한 다운파카를 레이어드 한 후 컨버스와 L.L.Bean의 토트백으로 경쾌하고 편안한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하였다.










허리가 고무로 된 자라의 페이크 가죽스커트로 트렌드를 의식한 데일리룩 코디에 도전해도 좋다.







난방이 잘 된 곳에 오래 있을 일이 있는 경우에는 셔츠와 다운자켓으로 가벽게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해도 좋을 듯 하다.







쇼핑이나 주말 외출시에는 편안한 운동화와 다운파카로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한다.







일요일 여가생활을 위해 영화를 보러가거나 자동차 드라이브를 즐기기 위해서는 가벼운 옷차림으로 데일리룩 코디를 즐겨도 좋다. H&M 항공점퍼와 자라 스커트를 코디한 후 머플러로 포인트를 주면 끝!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