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시맘으로서 정신없이 하루하루 살다보니 벌써 12월이 되었네요. 엄마로서 아내로서 집안일은 물론 연말을 정리해야 할 일들로 다들 바빠지기 시작했을 거예요. 특히 이맘 때가 되면 잦은 모임으로 인해 여러가지 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때입니다. 사람들마다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각각의 일정에 맞게 연말 모임룩을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1. 여자들만의 모임을 위한 스타일링



여자들끼리의 망년회는 은근히 경쟁심을 부추기죠! 너무 과하지도 그렇다고 너무 수수하지도 않게 연출하는 것이 좋아요.




심플한 디자인의 요코챈 원피스에 스타일리시한 소품을 곁들여 연말 모임룩을 완성해 보세요. 어떤 의미에서 여자들만의 연말모임은 "누가누가 제일 멋쟁이인가" 대결을 펼치는 듯한 약간의 긴장감이 있죠! 그렇다고 너무 힘을 주는 것은 금물입니다. 신선한 디자인의 사카이원피스에 데님팬츠를 코디하면 자연스러운 세련미가 돋보일 거예요.




튤이 곁들여진 카뮤플라쥬 스커트는 딱딱해 보이지 않고 적당히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는 아이템이예요. 소매부분이 레이스로 된 크롭탑을 코디하면 부드럽고 러블리한 연말 모임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또는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 튤스커트에는 보더니트와 페도라로 드레스다운 한 다음 클래식한 가방과 펌프스를 코디하여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연말 모임룩을 즐겨도 좋겠죠!









2. 부부동반이나 남녀모임에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



남녀가 모이거나 부부동반이라면 약간 살을 드러내어 여성미를 강조하는 것이 좋답니다. 그러면서도 과하다는 인상은 주지 않는 것이 좋아요. 어디까지나 자연스러우면서도 매력적인 여성으로 보이도록 연출하세요!




건강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어필할 수 있는 슬리브리스 점프수트에 가죽 블루종을 어깨에 걸치면 섹시한 연말 모임룩이 되고, 블랙이나 어두운 컬러가 대부분인 연말 모임룩 사이에서 돋보이고 싶다면 화이트 노슬리브 점프수트에 퍼베스트나 머플러를 코디하여 노출부분을 최대한 감춘다면 부담스럽지 않은 연말 모임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우아한 베이지컬러의 광택감있는 페이크가죽탑에 블랙타이트스커트를 코디하면 진부하지 않은 감각적인 연말 모임룩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또는 자라 가죽팬츠에 사카이 숏카디건과 로고티를 코디하면 트렌디한 연말 모임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지나치게 캐주얼해 보이지 않도록 펌프스와 클러치를 곁들인다면 발란스가 완벽하겠죠!






3. 홈파티를 위한 스타일링



집에서 즐기는 홈파티는 간편한 복장이 좋겠죠! 그렇다고 스타일을 포기해서도 안돼요. 편안한 가운데 디테일이 반짝이는 스타일링이 중요합니다!




릴랙스함과 여성스러움이 동시에 존립하는 흰데님팬츠를 활용하세요! 상의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매력적인 탑을 코디하면 완벽하답니다.  또는 움직이기 편리한 니트와 팬츠를 코디해도 좋습니다. 신축성있는 핀스트라이프 팬츠와 니트 조합도 홈파티룩으로 훌륭합니다. 그레이톤이라도 바지의 디테일과 케이블짜임이 주는 재미로 인해 전혀 심심해 보이지 않죠!





움직이기 편리한 니트라 하더라도 부드러운 컬러를 선택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가 납니다. 또는 퀼로트팬츠에 블라우스를 코디하여 연말 모임룩을 완성하는 것도 좋겠죠! 움직임이 신경쓰이지 않은 롱퀼로트 팬츠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