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타이트한 핏으로 힙과 다리 라인이 강조되는 타이트한 미디스커트는 차분하면서도 모던시크한 분위기를 내기게 가장 좋은 아이템이다. 여성스러운 펌프스를 매치하여 오피스룩으로 활용하거나 스니커즈를 매치한 데일리룩, 비즈나 스팽클이 달린 슈즈를 코디하면 파티룩까지도 가능하다.

타이트 스커트는 베이직한 만큼 소품만 달리해도 신선해 보이기 때문에 오늘은 타이트스커트에 잘 어울리는 새로운 발란스의 겨울슈즈를 소개하려고 한다. 평소 즐겨입던 타이트 스커트에 트렌디한 슈즈만 코디해도 완전히 다른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올해는 무릎을 덮는 트랜디한 미디 스커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스마트해 보이는 롱 타이트 스커트를 여성스럽게 혹은 매니시하게 코디하는 것이 올 겨울시즌 스타일 포인트이다.

그동안 타이트 스커트에 롱 부츠를 즐겨신었다면 올해는 피하라고 말하고 싶다.

너무 무난해 보일 뿐 만 아니라 타이트 스커트의 여성스러움이 잘 살아나지 않기 때문이다.






1. 타이트 미디스커트에 펌프스 코디하기


여성스러운 타이트 스커트에는 엘레강스한 펌프스를 코디하라! 펌프스는 구두 높이에 따라 청바지에서 부터 원피스까지 활용 범위가 높은 여성슈즈이다.


올해는 물론 내년에도 유행할 것으로 보이는 클래식스타일을 의식하여 타이트 스커트에 펌프스를 코디해 보자. 가장 평범하면서도 여성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펌프스만한 겨울슈즈는 없을 것이다. 상큼한 블루 타이트스커트에 그레이 타이츠와 핀힐 펌프스를 그라데이션 하고 집업 파카로 캐주얼하게 코디한다.

스커트/BERARDI , 펌프스/ Kate , 집업파카/Loungedress 





지나치게 착해 보일 수 있는 블랙 타이트 스커트에는 컬러 펌프스를 코디하여 경쾌하게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블랙 타이트스커트는 자칫 딱딱해 보일 수 있으므로 화사한 펌프스로 재미를 주면 신선해 보인다.

스커트/Co , 니트/UNITED ARROWS , 펌프스/PELLICO , 가방/FURLA









2. 타이트 미디스커트에 엔지니어 부츠 코디하기


타이트한 미디스커트를 블루종과 니트 아이템과 코디하여 캐주얼룩 스타일로 연출할 경우에는 매니시한 엔지니어 부츠를 매치하면 경쾌한 느낌의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롱 타이트 스커트를 세련되게 코디하고 싶다면 조금 짧아진 엔지니어 부츠에 도전해 보기 바란다. 그대신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상의를 콤팩트하게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상반신을 블랙 원톤으로 통일하고 적당히 투명감있는 그레이 타이츠로 그 사이를 연결하면

어렵지 않게 세련된 분위기의 타이트스커트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스커트, 부츠, 자켓, 터틀니트/Barneys New York , 가방/FURLA





그린컬러의 타이트스커트를 메인으로 할때는 누디한 겨울슈즈를 코디하면 잘 어울린다. 비비드한 컬러의 아이템에 어떤 슈즈를 신어야 할지 고민될 때에는 걱정하지 말고 뉴트럴컬러의 겨울슈즈를 선택하면 실패가 없다. 포레스트 그린의 타이트 스커트에 스트라이프 니트를 경쾌하게 코디하고 베이지 스웨이드 엔지니어 부츠를 신으면 자연스럽게 연출된다.

스커트,니트/ZARA , 부츠/manu , 가방/TOSCANI



관련글 더보기 ▶▷▷

2016/11/23 - [악세사리코디] - 올 겨울 유행인 미디스커트에 잘 어울리는 슈즈 코디법

2016/11/15 - [ 데일리룩코디] - 트렌디한 와이드팬츠 코디를 위한 여성겨울슈즈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