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꽁꽁 얼어 붙을 만큼 차가운 바람이 옷속을 파고드는 겨울이 찾아왔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춥다고 나만의 멋을 포기할 수는 없겠지요. 올 겨울은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미디스커트가 유행인 만큼 겨울감성 아이템과 함께 트렌드한 데일리룩을 연출해보세요. 

하지만 트렌디한 스타일에도 패션의 완성이라 불리는 슈즈의 코디가 엉망이면 스타일링 감각이 떨어지는 법!  미디스커트에 어떤 겨울슈즈를 코디해야 가장 잘 어울리는지 레벨에 따라 점검해 보았습니다.





 ※ 미디스커트와 펌프스 코디


미디스커트는 자칫하면 나이들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펌프스 보다는 트렌드 감성의 숏부츠나 슬립온을 선택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여성스러운 미디스커트에 기본적인 펌프스를 코디하면 지루하고 답답해 보일 수 있으므로 올 겨울은 새로운 겨울슈즈를 코디하여 신선하게 즐겨보는 것이 좋습니다.






1. 초급자 레벨의 미디스커트와 슈즈 코디법


도톰한 힐의 숏부츠는 모든 여성이 꼭 구비해야 만 하는 겨울슈즈로 미디스커트와 발란스가 좋습니다. 앵클부츠는 청바지와 매치하여 캐주얼하게 즐겨도 좋지만 볼륨감 있는 미디스커트와 코디하면 젊은 감성의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볼륨감 있는 미디스커트에는 도톰한 힐의 앵클부츠를 코디해야 발란스가 좋습니다. 화려한 컬러의 플레어 스커트에는 뉴트럴 컬러의 숏부츠를 코디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로고니트와 그린컬러의 미디스커트에 카멜색 스웨이드 부츠를 코디하면 경쾌하면서 여성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답니다.

스커트/ANAYI , 숏부츠/FABIO RUSCONI , 니트/MOROKOBAR , 가방/COLE HAAN





고급스럽고 세련된 그레이 컬러 미디스커트에 블랙 앵클부츠를 코디할 때에는 그 사이를 메꿔줄 블랙타이츠를 신는 것이 좋습니다.

하의보다는 양말이나 타이츠를 슈즈 컬러와 통일하게 매치하는 것이 훨씬 자연스럽고 다리가 길게 보인답니다.

스커트/L'EQUIPE YOSHIE INABA , 부츠/DIANA , 가방/BELLMER





누구라도 도전하기 쉬운 블랙 & 화이트 조합은 실패할 확률이 가장 적은 코디법이죠. 미디스커트와 부츠를 블랙으로 통일하고 진한 그레이 타이츠로 연결하면 깔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만큼 참고해보세요.

스커트/MOGA , 다운베스트/UNIQLO , 니트/Jewel Changes , 가방/ MINELLI RENATO









2. 중급자 레벨의 미디스커트와 겨울슈즈 코디법


편해보이면서 트렌디한 스타일의 도톰한 솔 다자인의 슬립온을 미디스커트와 함께 코디하면 경쾌해 보인답니다. 게다가 40~50대 미시맘들은 물론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유용한 겨울슈즈로 여성스러운 미디스커트와 코디하면 젊고 발랄해 보이므로 반드시 도전해 보시길~~



밀리터리 자켓에 네이비 미디스커트와 흰색 슬립온을 코디하면 밝고 경쾌해이는 캐주얼룩이 완성됩니다. 흰색 슬립온에는 되도록이면 타이츠를 신지 않고 맨살처럼 보이는 내추럴한 스타킹을 신는 것이 좋습니다. 자켓 안에 흰색 이너를 곁들이면 더욱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어요.

스커트, 반소매 풀오버/ANAYI , 슬립온,가방/ROSE BUD , 자켓/COLLAGE





흰색 솔의 블랙 슬립온에 블랙 타이츠를 코디하면 다리가 길고 슬림해 보인답니다. 스포티한 블루종과 미디스커트에 슬립온을 플러스하면 최고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스커트/MOROKOBAR , 슬립온/Jewel Changes , 자켓/GOUT COMMUN , 반소매 니트/GALLARDA GALANTE , 가방/BASQUINE





그레이 스웨트셔츠와 블루컬러의 배색에는 반짝이는 슬립온과 블랙 타이츠를 코디하면 다운된 기분을 업시킬 수 있는 상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스커트/GOUT COMMUN , 슬립온/181 , 가방/Popcorn






3. 상급자 레벨의 미디스커트와 겨울슈즈 코디법


상급자 레벨에 도전하고 싶다면 트렌디한 사이드 코어 앵클부츠를 선택하여 러블리함과 시크함의 발란스를 잘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디스커트에 사이드 코어 부츠를 코디하는 것이 그리 만만한 일은 아니지만 컬러와 길이를 잘 맞추면 성공적인 최강의 조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따뜻한 컬러의 미디스커트에는 뉴트럴톤의 겨울슈즈를 코디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발색이 좋은 오렌지 플리츠 미디스커트에 옅은 색의 겨울슈즈를 코디하면 여성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스커트,니트/Rustique , 부츠/Unützer , 가방/GOUT COMMUN





샬랄라한 쉬폰소재의 미디스커트에 스웨이드 소재의 그레이부츠를 코디하면 겨울에 가장 주목받은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러블리한 쉬폰스커트에 매니시한 앵클부츠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스커트/adele couturier , 부츠/Diana , 스웨터/ESTNATION , 가방/NINE WEST





보더무늬의 미디스커트에는 임펙트있는 사이드 코어 부츠를 코디해보세요. 스터드가 곁들여진 겨울슈즈를 코디하면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스커트/Nombre Premier , 부츠/ROSE BUD , 파카/ZARA , , 탱크탑,가방/ANAYI


관련글 보기▶▷▷

2016/11/15 - [ 데일리룩코디] - 트렌디한 와이드팬츠 코디를 위한 여성겨울슈즈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