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가올 2017년, 행복해지고 싶은 여성들을 위해 상큼한 컬러사용이 돋보이는 여자지갑을 추천한다.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신상 여자지갑에 맞춰 참(Charm)이나 명함지갑등을 셋트로 구비하면 더욱 멋지게 사용할 수 있을 듯 하다.






1. 루이비통



아프리카 민속 마스크에서 힌트를 얻은 금장식의 신상 여자지갑. 봉투형 모노그램 캔버스와 카프가죽을 조합한 "포르토 포이유 사라"는 다양한 크기의 포켓과 신용카드용 수납장식을 구비하였고 아래 코인 케이스 "포쉐트 크레"는 안에 열쇠를 달수 잇는 훅과 체인이 달려있다.






2. 셀린느



매시즌 풍부한 라인업을 전개하는 셀린느의 신작 여자지갑이다. 밸트장식이 매력적인 시리즈 "스트랩"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트렌디한 배색이 돋보이는 여자지갑은 매년 품절사태를 빚는 셀린느라면 쟁탈전이 필요할지도 모를 일이다.






3. 펜디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우아한 기품이 느껴지는 여자지갑을 출시한 펜디. 귀여운 몬스터 키참 "QUTWEET(큐쯔이토)" 아이콘백 투쥬르를 모티브로 한 바이컬러 여자지갑 "BIRGAMI"와 핑크&화이트 배색의 "크레용" 네온블루&핑크베이지 배색의 반지갑도 눈여겨 볼만하다.






4. 디올



컬러배색이 신선한 "디올 마니아" 라인은 핑크지갑을 열면 비비드한 핑크가 배색되어 있고 블루지갑 안에는 블랙컬러가 배색되어 있다. 카드수납력도 좋고 사용하기 편리한 칸막이등 기능성도 우수한 여자지갑으로 엘레강스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여성에게 추천하고 싶다.






5. 로에베



작은 애너그램이 새하얀 카프가죽에 엠보스가공된 로에베 여자지갑은 지퍼와 내부가 블랙으로 되어있어 시크한 대조를 보인다. 영국 장난감 브랜드 "Maccano"에서 영감을 받은 키링과 레몬색 코인지갑은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다.









6. 프라다


프라다를 대표하는 사피아노 가죽에 귀여운 컬러배색의 여자지갑이 신상으로 등장하였다. 봉투형 장지갑과 손잡이가 달린 미니사이즈 여자지갑도 귀엽다.






7. 지방시



블랙베이스에 플라워프린트가 곁들여진 시크한 반지갑은 얇아서 좋고 클러치로 사용해도 좋은 장지갑은 지방시를 대표하는 도그프린트가 매력적이다.






8. 조르지오 아르마니



고급스러운 이탈리안 컬러가 자랑인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가죽제품이다. 지퍼가 달려 서류수납도 가능한 버건디 태블릿 홀더와 지퍼가 달려 사용하기 편리한 손바닥사이즈의 여자지갑은 스타일리시한 워킹우먼에게 추천한다.






9. 아냐 힌드마치



귀여운 눈 모티브와 손잡이 스트랩이 편리해 보이는 파우치형 여자지갑과 깔끔한 디자인의 반지갑, 카드케이스는 모두 2015 크루즈컬렉션에서 발표한 제품이다.






10. 지미추



밀키한 컬러링이 사랑스러운 지미추 신상 여자지갑이다. 초콜릿 같은 느낌의 스타 스터드 장지갑과걸리시한 핑크와 골드스터드의 키케이스는 러블리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여성에게 추천하고 싶다.






11. 랄프 로렌



쥬얼리같은 선명한 컬러가 눈길을 끄는 랄프로렌의 신상 여자지갑이다. 안에는 다른 컬러가 배색되어 있는 것이 특징으로 블루&그린 조합의 큼직한 여자지갑은 여행이나 집앞에 볼일이 있을때 마트에 갈때도 유용할 듯하다. 그린&비비드 핑크의 장지갑과 스칼렛레드&터콰이즈 블루의 카드케이스도 매력적이다.



관련글 더보기▶▷▷

2016/03/10 - [악세사리코디] - 하이브랜드의 여자 인기지갑 추천

2014/04/29 - [악세사리코디] - 스타브랜드의 여성 장지갑 & 패션악세서리 추천

2016/09/02 - [패션트렌드] - 셀럽들이 좋아하는 "지미추 백과 슈즈"로 패셔니스타 되기

2016/04/29 - [악세사리코디] - 실용적인 여성 토트백 추천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