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복고풍의 인기로 패션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손목시계가 요즘 여성들에게 다시한번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취향은 물론 스타일까지 고려하여 오랫동안 간직하고 싶은 손목시계를 찾고 싶은 여성들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클래식한 여자 손목시계부터 여성스러운 타입의 여자 손목시계까지 평생을 함께 해도 절대 후회하지 않을 여자 손목시계를 추천해드립니다.






1. 클래식(Classic)



케이트 미들턴 (Kate Middleton) 

회사업무와 같인 중요한 자리가 많은 여성들에게는 정장에 어울리는 클래식한 손목시계를 추천합니다. 영국 왕세자비 케이트 미들턴의 아날로그 메탈 시계는 레트로 무드의 시크한 멋을 연출할 수 있어 오래동안 착용할 수 있는 시계입니다.






클래식한 손목시계는 역사와 보편성이 느껴지는 베이직한 시계를 제일 먼저 고르는 것이 탁월한 선택입니다.


Girard-Perregaux "빈티지 1945 레이디" (SS*자동식)




Cartier "TANK ANGLAISE SM" (PG(핑크골드) , 쿼츠)




Tag Heuer "링크 레이디 로즈골드" (18K , 쿼츠)




Jaeger-LeCoultre "Grande Reverso Lady Ultra Thin Duetto Duo" (18KPG ,수동식)






2. 스포티(Sporty)


로라 베일리 (Laura Bailey)

패션업계에 불고있는 편안한 옷차림에 대한 열기가 시계 산업에도 영향으로 주면서 스포츠 시계도 이제는 단지 기능만을 앞세우는 것이 아니라, 패션과 디자인을 접목시켜 제품을 들을 출시 하고 있습니다. 로라 베일리와 같이 클래식한 코트 스타일에 스포츠 시계를 매치해도 패셔너블하고 멋집니다.





크로노그래프 등 기능이 탁월한 것도 좋고고 무스트랩으로 재미를 준 스포티한 여자 손목시계도 매력적인 만큼 참고해보세요.


Chanel "J12-365" (SS*하이테크 세라믹*다이아몬드 , 자동)





Rolex "OYSTER PERPETUAL COSMOGRAPH DAYTONA" (18KYG)





Hublot "Big Bang All White Diamonds" (SS*다이아몬드,러버스트랩, 쿼츠)





Chaumet classone (SS*블랙래커, 쿼츠)









3. 빅 페이스(Big Face)


샬라 몬로케 (Shala Monroque)

최근 오버 사이즈 스타일링이 대세죠. 악세사리처럼 활용하는 손목시계도 예외는 아닌 듯 빅 페이스 손목시계가 인기입니다. 요즘 커리어 우먼을 중심으로 한 여성들이 매니시한 빅사이즈 시계를 거뜬히 소화한 모습을 자주볼 수 있는 것도 이런 이유겠죠.





커리어 우먼으로서 지적인 분위기의 빅 페이스 손목시계를 선택할 경우에는 고급스러운 가죽스트랩을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IWC "PORTFINO AUTOMATIC" (18KWG , 자동식)





Patek Philippe "Calatrava 5153" (YG , 자동식)





Breguet "Classic 9068 " (18KRG×다이아몬드 , 자동식)





Jaquet Droz "Grande Seconde Quantième Ivory Enamel" (18K레드골드 , 자동식)






4. 페미닌(Feminine)


마리옹 꼬띠아르 (Marion Cotillard)

까다로운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손목시계는 무엇일까요? 최근 몇년 사이 여성 손목시계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가 많아진 이유도 여성들의 시선을 잡기위한 노력이겠죠. 특히 올시즌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대담한 디자인과 화려한 보석 장식으로 특유의 우아함을 강조하거나, 독특한 브레이슬릿으로 시계에 생동감을 불어 넣는 방식이 눈길을 끌고있다고 합니다.





역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보석인 것 같습니다. 다이아몬드를 곁들인 손목시계에 팔찌를 레이어드하여 즐기는 여성들이 많은 것도 같은 이유겠죠!


Chopard "Happy Sport" (18KRG×다이아몬드 , 쿼츠)





Emporoo Armani Swess Made (SS×다이아몬드×마더 오브 펄 , 쿼츠)





Piaget "Limelight" (WG×다이아몬드 , 쿼츠)





Bulgari "Serpenti" (PG×다이아몬드 , 쿼츠)




관려글 보기 ▶▷▷

2014/12/09 - [악세사리코디] - 여자를 위한 고급시계 추천

2014/09/27 - [악세사리코디] - 스마트 워치가 아닌 명품시계, 애플워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