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감 눌러주세요. 

 

캐시미어 숄/겨울 코트/겨울니트/겨울판쵸/겨울가디건/겨울니트/타탄체크스커트/타탄체크원피스 등의 아이템으로 따뜻하면서 여성스럽게 겨울패션코디하기

 

 

짧은 가을을 지나 아침에는 한기가 느껴지는 초겨울이 찾아왔다! 겨울패션은 화려함이 돋보이는 봄/여름과 달리 톤 다운된 컬러를 많이 선호하기 때문에 컬러 선택이 중요하다. 특히 난색계열은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반면 자칫 뚱뚱해 보일 수 있다.

 

하지만 올해 컬러 트렌드를 살펴보면 가을에 이어 겨울에도 딥한 컬러의 그레이, 버건디, 브라운 등이 여전히 많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소재 또한 여성스럽고 우한한 느낌의 니트와 스웨터를 찾는 여성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여기에 핫 트레드인 오버사이즈룩이나 타탄체크 등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올 겨울도 따뜻해 보이면서 여성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겨울패션 아이템과 스타일링 방법을 알아보자!

 

 

 

겨울코디 Tip 01 - 라인이 아름다운 엘레강스한 케시미어 숄

 

 

올 겨울도 상큼한 체리레드의 캐시미어 숄이 눈길을 끈다. 케시미어 숄과 같은색의 니트를 코디하면 성숙한 겨울패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목선과 어깨선이 예쁘게 보이는 v넥은 몇 장만 있어도 활용하기 좋은 패션 아이템이다. 어두운 색을 고르면 한 장으로도 유용하게 코디할 수 있는 가을/겨울패션 필수아이템이다. 기본 캐시미어 숄은 활용도가 아주 높다. 비싸지만 한 번 장만해 두고 잘 관리하면 해마다 고급스럽게 사용할 수 있다. 밸트가 달려있어 판쵸로도 사용할 수 있고 둘둘 둘러서 목도리로 사용해도 멋지다. 어디에나 잘 어울릴 밀크티 베이지나 그레이를 선택하면 어디에 코디해도 잘 어울릴 것이다.

 

 

인기의 돌먼소매 니트는 라운드넥이 여성스럽다.조금 부해 보일 수 있다는 단점이 있으나 타이트한 하의를 입어 발란스를 맞추면 날씬해 보인다. 팬츠에도 스커트에도 맞춰입기 좋은 롱 가디건도 가을·겨울패션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 비비드한 칼라는 기분까지도 해피하게 해준다.

 

 

 

□ 겨울코디 Tip 02 - 블랙과 블루 컬러로 스마트하게 코디

 

 

베이직한 칼라의 니트는 대비되는 색을 포인트로 코디하면 세련된 감각으로 즐길 수 있다. 블랙과 블루의 조화는 환상적이다. 위에 코트나 자켓 하나만 걸치면 가을/겨울패션 완성된다.

 

 

 

로얄 블루 아이템은 그 외에도 튜닉이나 터들넥등 다양하게 코디해서 즐기면 된다.

 

 

 

□ 겨울코디 Tip 03 - 바이칼라의 리버시블 코트 코디

 

많은 패션 브랜드들이 바이칼라의 오버사이즈 코트를 제작하여 매장에 내놓으면서 리버시블 코트를 활용하여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는 겨울패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겨울시즌에 이 코트하나면 걱정 없이 우아하고 여성스럽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심플하면서 우아하고 세련되게 즐길 수 있는 리버시블 코트에 라쿤털을 뗐다 붙일 수 있는 바이칼라 판쵸는 가볍고 사랑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겨울패션아이템이다.

 

 

 

 

 

□ 겨울코디 Tip 04 - 클래식한 겨울분위기 연출을 위한 니트 코디

 

 

매시즌 인기인 니트는 모양과 디자인등이 다채롭고 풍부해졌다. 니트 아이템을 각각 다르게 매력적으로 코디한 가을/겨울패션이다.

대담한 옐로우 탑에도 클래식한 하운드 투스를 코디하면 상큼한 분위기의 가을/겨울패션이 된다.

 

 

 

 

심플한 브이넥 캐시미어 니트 한 장만 있으면 클래식하게 입을 수 있다. 발색이 좋은 비비드한 칼라에서 모노톤이나 뉴트럴 컬러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 겨울코디 Tip 05 - 유니크한 감성을 위한 판쵸와 컬러 팬츠 코디

 

 

 

따뜻하고 폭신 폭신한 소재의 판쵸와 날씬한 실루엣의 칼라팬츠의 궁합은 환상적이다. 여기에 플랫슈즈를 신으면 여성스럽기까지 하다.

 

 

 

 

 

안정감 있는 가을/겨울 컬러의 판쵸가 입는 사람의 마음도 온화하게 해준다.

 

 

 

 

 

 

□ 겨울코디 Tip 06 - 파스텔컬러 카디건으로 사랑그럽게 코디

 

 

지나치게 부담스럽지 않은 페일톤의 앙상블인 카디건과 9부 길이의 크롭팬츠와 코디하면 우아하면서 섹시한 분위기의 가을/겨울패션스타일이 된다.

 

 

 

 

촉감이 좋은 카디건은 올 시즌 사용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이다. 그날 기분에 맞춰서 칼라를 선택해 코디하면 된다. 조금 우울한 날은 밝은색으로 기분이 좋은 날은 차분한 색을 선택해도 좋겠다.

 

 

 

 

□ 겨울코디 Tip 07 - 시크한 블랙과 타탄 체크와 코디

 

 

볼륨이 있는 무통 판쵸는 주름이 듬뿍 잡힌 타탄체크 타이트 스커트(치마)와 코디해 시크하게 완성한 가을·겨울패션이다. 오렌지 캬라멜의 롱 글로브가 엣지를 더한다.

 

 

 

체크의 변화가 개성적인 스커트로 낭창낭창한 소재를 사용해야 걸을 때 마다 실루엣이 아름답다. 타탄체크를 사용한 변환원피스로 클래식한 분위기의 가을·겨울패션을 즐길 수 있다.

 

 

 

 

□ 겨울코디 Tip 08 - 클래식한 겨울 코트와 시크한 타탄 체크 스커트 코디

 

 

우아하고 클래식한 밸티드 코트를 타탄체크 스커트와 코디해 심플하면서도 최고로 세련된 가을·겨울패션을 연출했다. 심플한 것이 최고로 멋짐을 보여준다.

 

 

 

캬멜톤의 칼라를 선택하면 세련되게 입을 수 있다. 목둘레에 퍼가 달려 고급스런 A라인의 블랙코트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