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공감눌러주세요. 

 

 

블랙니트로 가을겨울패션 스타일 연출하기!

심플한 블랙니트야말로 사이즈와 디자인에 철저히 좌우된다. 돌려입기 좋은 심플한 블랙니트는 가을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 그러나, 심플하기때문에 사이즈와 디자인이 중요하다. 블랙니트의 선택방법과 돌려입는 방법을 배워보자.

 

 

 

귀엽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뽐내고 싶다면 포근하고 따듯한 느낌을 주는 니트로 가을겨울패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화려한 느낌의 시선과 동시에 발랄한 분위기로 연출하고 싶다면 패턴무늬가 들어간 니트를 선택하면 되고, 시크하면서 세련된 스타일로 연출하고 싶다면 블랙컬러의 니트를 선택하면 된다.

 

 

 

Knit Iterm#1 블랙컬러의 크루넥 니트 고르는 요령

 

 

크루넥 니트는 쇄골이 자연스럽게 보이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특히 몸에 딱 맞는 느낌의 니트를 선택하여 몸의 바디라인을 사려주는 것이 포인트다. 여기에 기온에 따라 코트나 스카프등으로 스타일을 매칭하면 된다. 루넥 블랙 니트는 극세사 원단 옷처럼 적당한 핏감으로 안으로 넣어서 입거나 겹쳐서 입을 수 있는 다용도 패션아이템이다.

 

 

 

 

1. 크루넥 블랙니트와 점퍼스타일의 드레스로 코디

 

캐주얼한 옷을 자주 입는 여성들은 점퍼스타일의 드레스와 같은 루즈한 핏의 롱 블랙 니트가 제격이다. 허리선 안쪽으로 스트라이프가 가미돼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주는 솔로이스트의 롱 니트는 다크한 컬러로 시크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2. 블랙 크루넥 니트와 흰셔츠로 여성스럽고 우아하게 코디

 

크루넥 블랙니트를 흰셔츠와 코디하면 깔끔하면서 시크한 분위기가 난다. 흰셔츠를 안으로 넣어 깔끔한 가을패션 완성이다.

 

 

 

3. 크루넥 블랙니트와 레오파드 무늬 팬츠로 시크하게 코디

레오파드 무늬의 임팩트를 진주목걸이와 네이비백으로 코디하여 스타일의 품위를 격상시킨다. 클루넥 블랙니트의 절묘한 목라인이 한층 돋보이는 가을패션코디이다.

 

 

 

 

Knit Iterm#2  블랙컬러의 브이넥 니트 고르는 요령

 

 

브이넥 니트는 목이 길어보이도록 연출하는 것이 스타일 포인트이다. 옷을 고를 때는 조금 넉넉한 사이즈의 브이넥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부드럽고 따듯한 울 소재의 니트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후줄근해지지 않은 울을 선택하면 부드럽고 따뜻하게 가을패션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조금 깊은 듯한 목선이 여성스럽고 섹시하다.

 

 

1. 브이넥 블랙 니트와 블랙 자켓으로 시크하게 가을패션코디

 

 

브이넥 블랙니트와 블랙자켓의 라인이 어깨와 가슴선을 아름답게 돋보이게 해준다. 체크 숏팬츠와 브라운 숄더백으로 가을분위가가 물씬나면서 남심을 흔들 수 있는 우아하고 섹시한 가을패션으로 꼭 따라해 보길 권한다.

 

 

 

2. 브이넥 블랙니트와 레이스 스커트의 사랑스러운 가을패션코디

 

브이넥 블랙니트에 케미솔과 스커트를 레이스로 코디하고 진주목걸이로 여성스러움을 더한 가을패션이 완성되었다. 깊이 파인 가슴선에 살짝 보이는 레이스가 묘한 뉘앙스의 가을패션이다.

 

 

 

3. 브이넥 블랙니트와 캬멜색 9부바지로 케주얼하게 가을패션코디

 

 

 

 

브이넥 블랙니트와 캬멜색 9부팬츠의 심플한 코디에도 아름다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가을패션이다. 소재와 사이즈를 잘 선택해야만 이런 아름다운 실루엣을 만들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