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올 가을겨울시즌은 블랙, 화이트 컬러 같이 베이직하고 심플한 스타일이 유행이죠.. 심플룩도 컬러, 핏, 액세서리 등 나만의 패션을 어필할 수 있게 디테일을 살린다면 스타일리시한 패션 센스를 뽐낼 수 있습니다. 리얼웨이로 주목받는 패션위크 스트릿 스타일 통해 디테일의 종류를 알아보고 각각 어떻게 연출했는지 살펴볼게요. 






1. 롱 자켓과 멋진컬러의 운동화 코디


블랙앤화이트의 베이직한 심플룩 스타일에 멋스러운 롱 자켓과 운동화를 레이어드하여 멋스럽게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2. 랩 스웨터, 옐로우 블라우스 그리고 버건디 스커트 코디


블랙앤화이트의 베이직한 조합이 아닌 레드와 옐로우 컬러의 조합을 멋지게 소화한 스트릿 스타일 모습입니다. 옐로우 셔츠위에 유니크한 랩 스웨터를 코디하여 스타일에 재미를 준 것도 시선을 사로잡는군요.






3. 지퍼 케이프


베이직한 블랙 아이템 코디의 심심함을 없애기 위해 골드 메탈 지퍼가 멋지게 디자인된 케이프를 매치하여 시크하게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이네요.






4. 브로케이드 원피스 코디


기온이 내려가면서 다운되는 기분을 업시키려 할 때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한결 기분이 좋아 질 것입니다. 올 가을 밝고 화사한 브로케이드 아이템이 유행인 만큼 모노톤 아이템과 코디하면 멋지게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5. 비즈 장식 팬츠와 핑크 백 코디 


화이트 셔츠와 데님자켓에 비즈 장식이 있는 팬츠와 힐을 매치하여 러블리 시크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모노톤에 시선을 끌기위해 밝은색의 핑크 핸드백을 매치한 것도 패션피플이 아니면 힘들터!










6. 가죽 스트랩리스 탑과 스트라이프 롱 스커트 코디 


불규칙한 디자인의 스트라이프 롱 스커트와 버건디 가죽 뷔스티에의 예상 밖의 멋진 조합입니다. 뷔스티에를 강조하기 위해 선택한 화이트 티셔츠 역시 수준급 스타일 센스를 보여주네요.






7. 망사 원피스 코디


속옷이 비치는 섹시한 느낌의 원피스를 민트그린 힐과 꽃무늬 장식의 미니 핸드백을 매치하여 섹시함 보다는 러블리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8. 프린트 블라우스와 플레인 스커트 코디


가을 감성에 어울리는 카키와 코냑 브라운 컬러의 고급스러운 조합에 멋진 프린트 무늬가 들어간 카키 셔츠를 매치하여 세련되게 스타일을 강조한 모습이다.






9. 미러 자켓 코디


화려한 장식의 팬츠와 블라우스에 미러처럼 반짝이는 모양이 들어간 유니크한 자켓을 매치하여 스트릿 잇걸 다운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네요.






10. 멋진 스웨터와 플레어 팬츠 코디 


베이직한 아이템에 멋진 디테일을 가미하여 멋지게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올 가을 옷장 속에 잠자고 있는 베이직 아이템들을 꺼내어 이처럼 활용해 보아도 좋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