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본격적인 가을로 접어 들은 만큼 새 시즌에 맞는 스타일을 준비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특히 요즘 전국적인 세일 기간인 만큼 다가올 시즌에 맞춰 트랜디한 아우터 한두개 정도 구입해 둔다면 올 가을 겨울 스타일 고민을 조금은 덜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소개할 가을 겨울시즌 아우터 스타일 트랜드를 참고해 보면 쇼핑할 때 도움이 되겠죠.





1. 밀리터리 스타일


작년부터 이어지는 소프트 컬러의 밀리터리룩이 올 시즌에는 복고풍으로 인해 와이드 핏과 롱길의 스타일로 심플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마르니(Marni)의 밀리터리 코트 스타일을 참고해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퍼피(Puffy) 스타일


대체로 퍼피 코트는 허리라인을 살린 짧은 길이의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대부분었다면, 올 가을 겨울에는 복고풍의 영향으로 롱길이의 와이드핏의 퍼피 코트가 트랜드입니다. 스텔라 메카트니의 2016 런웨이 보면 쉽게 알 수 있겠죠.






3. 롱길이의 더스터(Duster) 스타일


지난해부터 패셔피플들에 의해 사랑받던 더스터 코트가 올 가을시즌에는 트렌드 스타일로 자리메김 하였다. 물 흐르듯 부드러운 실루엣을 선보인 보스의 고급스러운 색상의 더스터 코트를 입는 것만으로도 세련된 트랜드 셰터가 됩니다.






4. 핑크(Pink) 스타일


올 가을은 패션 뿐만 아니라 뷰티, 헤어까지 핑크가 인기네요. 가을 러블리하면서 시크한 여성으로 스타일링하고 싶다면 핑크 컬러 아이템을 선택하길 추천합니다.








5. 퍼지(fuzzy) 스타일


요즘 겨울시즌이면 디자이너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아이템이 밍크, 여우털, 몽고리안 양털 등과 같은 인조 퍼로 만든 퍼지 스타일이 인기라고 합니다.  퍼지 코트를 구입할 예정이라면 코치 컬렉션을 참고해보면 될 것입니다.






6. 애니멀 프린트 스타일


2016 컬렉션은 지브라, 레오퍼드 등의 애니멀 프린트는 물론 애니멀 모양으로 만든 악세사리까지 볼거리가 많았던 패션쇼였다. 평소에 애니멀 프린트를 질색했던 여성분이라도 이번 시즌에는 한 번쯤은 관심을 가져보길 바랍니다.






7. 캐이프(Cape) 스타일


지난해의 경우 담요를 두른 듯한 느낌의 버버리 체크 블랭킷이  굉장한 이기였죠. 1400달러가 넘는데도 불구하고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사태가 벌어지기도 하였다는군요. 하지만 올 시즌은 활동성을 강조한 와이드핏의 롱길이의 케이프 코트가 인기입니다. 멀버리 컬렉션을 참고해보면 될 것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