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Michael Kors Fall 2016 Ready-to-Wear Collection 


매시즌 쏟아지는 트렌드아이템에 지친 소비자들의 심리가 반영된 놈코어패션은 트렌드를 따르지않고 평범한 패션을 추구하는 것을 말한다. 평범한 패션을 지루해 보이지 않도록 코디하고 싶다면 소품활용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스니커즈나 스타일리시한 부티, 클래식한 가방등을 플러스하면 남들과는 차별화된 세련된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놈코어패션으로 인하여 터틀넥, 라운드,브이넥등 다양한 종류의 가을니트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다. 그중에서도 지금 입기좋은 얇은 소재의 파스텔 블루 니트는 단독으로 입거나 흰셔츠나 티셔츠와 레이어드하면 화사하고 깔끔한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연출할 수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블루니트의 트렌디한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제안한다.





1.파스텔 블루 니트로 팬츠 코디


어두운 컬러를 전혀 사용하지않고 화사한 컬러로 통일한 가을 데일리룩 코디이다. 안에 입은 흰티셔츠가 목부분과 스웨터 밑단 아래도 살짝 보이도록 코디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바지와 가을니트의 발란스를 고려하여 엉덩이를 살짝 덮는 정도의 길이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 Get the Look

가을스웨터/Johnstons , 티셔츠/Petit Bateau , 팬츠/유니클로 , 안경/조르지오 아르마니 , 가방/Gianni Chiarini , 운동화/컨버스




베이직한 파스텔 블루 니트에 화이트 팬츠를 코디한 다음 빅사이즈의 클래식한 백을 매치하여 캐주얼 시크하게 스타일링한 모습




올 시즌 블랙과 화이트 패션스타일이 트렌드인 만큼 화이트진에 파스텔 블루 니트를 매치해도 화사하면서 스타일리시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2. 파스텔 니트에 러블리한 스커트 코디


얼굴이 환해 보이도록 탈부착이 가능한 칼라와 블루톤 가을니트를 레이어드하고 에이라인스커트 안에 넣어서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한다. 지금 시즌에는 얇은 소재의 가을스웨터를 선택해야 스커트안에 넣어서 입을 수도 있고 자켓안에 레이어드 하기도 좋다.

□ Get the Look

가을스웨터/Johnstons , 탈부착 칼라/Chicca Lualdi Beequeen , 가죽치마/Amoa , 가방/Anayi , 스톨/Suturno , 구두/긴자 가네마츠 , 목걸이/John&Pearl




파스텔 블루 니트에 레이스 스커트를 매치하여 화사하면서 러블리하게 스타일링하였으며, 스타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한 오렌지 컬러 숄더백이 완벽한 콤비네이션을 이루는 코디모습이다.




화이트 플레어 스커트에 파스텔 블루 니트탑과 펌프스로 러블리 시크하게 코디한 모습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