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 오피스룩 코디에 좋은 실용적인토트백(Tote bag)"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소재의 가방을 선택해야 여름 오피스룩 코디에 활용하기 좋습니다. 블랙 타이트스커트와 같은 미니멀한 디자인을 즐겨입는 오피스우먼들에게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토트백이 가장 적합하지 않을까 싶어요!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토트백에서부터 새로운 신상까지 여름 오피스룩 코디에 활용하기 좋은 토트백을 소개하겠습니다.




1. 실용적인 토트백 추천

오피스룩이나 데일리룩 코디에 사용할 가방은 절대로 칙칙하고 둔탁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오피스룩이 대부분 깔끔하고 베이직하기때문에 포인트로 활용하기도 좋고 수납력도 좋은 것으로 골라야 매일 사용하기 좋겠죠!




Balenciaga Flap Satchel Bag

와인컬러의 토트백은 대부분의 옷차림에 잘 어울립니다. 오피스룩으로 즐겨입는 모노톤이나 뉴트럴톤 어떤 컬러와도 잘 어울리기때문에 오피스룩에 어떤 가방을 코디할까 고민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Chloe Baylee Leather Tote

애니멀 프린트 가방은 하나쯤 꼭 필요합니다. 무더운 여름 가벼운 옷차림에 화려한 애니멀 프린트 토트백만 플러스해도 순식간에 세련된 분위기를 풍길테니까요.




Celine Calfskin Tote

색감이 너무나 예쁜 셀린느 토트백. 말이 필요없는 고급스러움으로 여름 오피스룩 코디는 물론 사계절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토트백이예요!




Max Mara Leather J Bag

요즘 막스마라 가방이 소리없이 강세를 보이고 있네요. 고급스런 비둘기색 2Way 가방은 적당한 크기에 옷차림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Tory Burch Buckle Tote

심플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예쁜 컬러감으로 여름 오피스룩에 악센트 주기 좋은 실용적인 토트백이예요.




Smythson Panama N/S Tote

요즘 강세를 보이고 있는 130년 전통의 영국 문구브랜드 스마이슨의 가방입니다. 영국 왕실에 납품하는 브랜드로 디자인과 제품의 질을 포기하지 않으면서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것이 스마이슨 브랜드의 특징입니다. 누디한 토트백은 어떤 오피스룩에도 잘 어울리기때문에 코디를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Saint Laurent Leather Tote

말이 필요없는 생로랑의 "삭 드쥬르" 블랙 라지 토트백입니다. 스테디셀러로 유행과 상관없이 평생을 사용할 수 있는 가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가죽을 사용하여 약간 무게감이 있는 토트백이랍니다.




Victoria Beckham Mini Tote

좋은 소재와 심플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빅토리아 베컴의 토트백입니다. 비싼 가격을 감수하고서라도 살만한 매력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린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1 Phillip Lim Ryder Square Tote

필립림도 매해 실용적인 토트백을 내놓고 있습니다. 실용적이며 패션셩도 뛰어나 많은 패피들에게 사랑받는 가방브랜드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올록볼록한 골로 인하여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는 투웨이 토트백은 오피스룩, 데일리룩 할 것 없이 언제 어디서나 큰 힘이 되어줄 듯 합니다.




Reed Krakoff Soft Atlantique Bag

요즘 "리드 크라코프"와 "더 로우"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방 브랜드중 하나입니다. 가격은 사악하지만 깔끔하고 클래식한 디자인과 고급스런 소재를 사용하여 투자할 가치는 충분해 보입니다.




Tld`s Small Shopping Bag

토즈의 가죽가방은 사용해보면 그 진가를 알 수 있습니다. 납득할 수 있을 만한 가격과 질 좋은 가죽으로 오래 들어도 질리지 않는답니다. 딥블루의 고급스러운 토트백은 흰색원피스나 블루의 톤온톤으로 코디하면 시원해 보이면서 시크한 매력을 뽐낼 수 있을 것 같네요!




Michael Michael Kors Satchel

합리적인 가격과 깔끔한 디자인의 마이클 코어스 가방도 오피스우먼들에게 갈수록 사랑받고 있어요. 까다롭기로 유명한 뉴요커들이 가장 사랑하는 가방중 하나라고 하니 믿고 사도 좋을 듯 하네요. 흰색과 브라운의 멋진 컬러블록이 여름 오피스룩 코디를 세련되게 완성시켜 줄 것입니다!






2. 스트릿 스타일 모습


Balenciaga Flap Satchel Bag




Max Mara blue bag




Tory Burch Buckle Tote bag




Smythson Panama N/S Tote




Saint Laurent Leather Tote



관련글 보기▶▷▷

2016/05/07 - [악세사리코디] - 시원한 느낌을 위한 여성 핸드백 추천

2016/04/14 - [악세사리코디] - 유명 셀럽들이 좋아하는 핸드백과 코디 스타일

2016/05/04 - [악세사리코디] - 모던시크한 스퀘어백 추천


댓글
댓글쓰기 폼